메뉴 닫기

면마스크

좋은 일회용 마스크 고르는 법! 황사, 미세먼지 고민해결! (KF80필터)

면마스크

면으로 된 마스크는 젖게 되면 오히려 농약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농약살포 전용 마스크를 착용하고 장갑은 약액이 스며들지 않도록 고무 소재의 장갑을 끼는 것이 필요하다. 마우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더 정교한 작업이 가능하며, 레이어 마스크를 통한 이미지 합성 작업 역시 기존보다 쉽게 할 수 있다. 해당 개정안은 생리대, 마스크, 구강 청결용 물휴지 등 지면류 의약외품도 허가증 및 신고증에 기재된 모든 성분의 명칭을 용기나 포장에 의무적으로 표기하도록 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프로폴리스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새로운 포문을 열 것이라고 29일 밝혔다. 방한마스크인데…’미세먼지 차단’ 거짓광고 범람 봄도 아닌데 요새도 자주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넘나듭니다.

반면, 면 생리대 생산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세먼지 농도가 짙은 날은 노약자와 어린이, 호흡기 질환자는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야외활동시에는 마스크 등을 착용해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것이 좋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뷰티화장품은 중국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상하이의 한 업체와 1000만 달러의 계약 체결을 목전에 두게 됐다.

위생마스크·모자 착용문제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운영·관리하고 있다.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가 배우 최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뷰티화장품’은 중국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상하이의 P사와 폭 넓은 협력관계를 맺기로 하고 1000만 달러의 계약 체결을 목전에 두게 됐다.

미세먼지 마스크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미세먼지, 황사 등에 대비하는 마스크는 면 마스크가 아닌 ‘의약외품’으로 허가된 보건용 마스크여야 한다. 일반 면 마스크는 황사나 미세먼지 입자를 걸러내지 못하기 때문에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하지만 한 번 생긴 주름이나 색소질환은 단순 생활관리만으로 없어지기 매우 어렵다. PTFE 나노막 세계 최초 적용 대만 윈레스프사와 공급 계약 입자 크기 4㎛의 극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마스크가 개발돼 눈길을 끈다. 자외선 노출이 많았거나 피부 건조함을 느낀 날은 마스크팩으로 충분히 수분을 공급하는 것도 도움된다.

<돈꽃>에서 강필주는 빠르고 거칠게 움직이지 않는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