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면역력강화

림프절 자극, 면역력 강화시키는 ‘귀 마사지’ 180회 20171124

면역력강화

지방 분해, 피부 미용, 부종 제거, 해독 작용, 노화 방지, 혈관 건강, 면역력 강화, 당뇨 예방, 몸속 독소 제거에 효과적인 노니는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으로 탁월하다. 이럴 때일수록 면역력 강화를 위해 많은 이들이 보양식을 찾고 있다. 또한 얼굴 가려움증이나 건조증, 피부에 오돌토돌 생기는 염증성 트러블 역시 면역력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다.

뜸 치료 또한 방광과 신장을 따뜻하게 하고 기운을 보강해 주어 면역력을 강화해준다. 뱅크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와 요거트 과일과 채소 이외에도 호두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치료할 때는 신체 내부의 장기강화와 면역력 강화치료를 병행해야 자국 및 흉터 생성과 함께 재발 방지가 가능하다.

면역력강화

또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신체 최대 면역기관인 ‘장’내 환경 개선이 필수적이다. 한방치료의 경우 신정보강이라는 치료 과정을 실시하게 되는데, 면역력의 핵심이 되는 신정과 골수를 보강하고 노폐물을 배출한다. 백세 시대가 도래하며 면역력 강화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클로렐라’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졌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도 클로렐라의 면역 기능성을 인정했다. 올바른 생활습관도 중요하지만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을 먹는 것 역시 중요하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인체 외부에서 유입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인체를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를 면역력이라고 부른다.

면역력강화 신선초는 ‘유기 게르마늄’이라는 성분을 함유해, 노화된 세포에 활력을 주고, 항암과 항균, 조혈, 혈압강화 작용을 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의 ‘유사니멀즈’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D를 비롯한 13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이다.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첫째,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해야 한다. 황기는 콩과에 속하는 식물로, 한의학에서 많이 사용되는 본초 중 하나다. 면역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생활의 리듬을 깨뜨리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천천히 들여마시고, 들여마신 시간보다 더 길게 내뱉음으로써 호흡을 고르게 다듬고 폐의 기능도 강화할 수 있다. 날씨가 일정하지 않아 체온변화가 급격해져 면역력이 저하되어 발생하는 일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