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바게트레시피

아침에 즐기기 좋은 바게트 만들기 :: 미코유 mikou

바게트레시피

‘삼시세끼’ 이서진의 ‘육쪽갈릭바게트’는 어떻게 만들까.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정선편’이하 삼시세끼 3회에서는 이서진이 바게트를 구워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복숭아, 바나나는 비슷한 두께로 썰고, 올리브는 편 썰어 준비한다. 이탈리아식 마늘빵은 버터를 사용하지 않고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난다.

아몬드, 올리브, 레몬 등을 갈아서 만드는 ‘아몬드 타프나드’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요리레시피 시즌2, 매일 똑같은 음식. 뭐 특별한거 없을까? 라고 생각할 때 등장한 음식! 18살 지태원군이 준비한 이번주 요리는 바로 ‘홍합스프와 마늘바게트’다.

바게트레시피

 흐르는 물에 새우를 헹군 뒤 물기를. 바게트 빵까지 들어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다.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 풍미 가득한 ‘옥수수 식빵·마늘 바게트’ 드셔보세요~! 현대백화점은 31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전북 익산의 명물 맛집 ‘풍성 제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타운 양파는 슬라이스해서 물에 살짝 담궈서 준비하고 양파의매운맛을 없엔다.

감바스를 가정에서 요리하기에 앞서 생물새우의 손질이 어렵다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냉동 칵테일 새우를 준비하여 쉽게 만들 수 있다. 파리바게트가 진행한 이번 CF는 ‘건강한 식빵 페스티벌’을 주제로 하루의 시작을 파리바게뜨 건강식빵과 함께하는 전지현의 모습을 담아냈다. 그레이비소스 만드는 법 재료 간 소고기, 우유, 물, 양파, 감자, 스틱버터, 소금, 후춧가루, 밀가루, 바게트 레시피 버터 2/3개를 넣고, 간 소고기 1컵을 넣어 볶다가 소금 약간, 후춧가루 톡톡 넣어 간을 한다.

바게트레시피 주방 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에서는 스톤웨어 미니 호박을 이용한 ‘프렌치 어니언 스프와 바게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언뜻 보기엔 고급 레시피를 따라해야 할 것 같지만 의외로 간단한 요리를 영상으로 구성했다. 이 중, 가장 대중적인 제품은 클라식 아메리깡으로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바게트안에 햄, 계란, 꼬흐니숑 등. 샌드위치 레시피 엽서를 증정한다.

직접 레시피를 준비했으며, ‘오리간을 올린 브리오슈’, ‘카프레제 미니 바게트 샌드위치’ 등 기존 애프터눈 티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들로 구성했다. 껍질이 얇고 바삭하며 안은 촉촉한 폴리시 바게트를 활용한 샌드위치 #W3분레시피 를 공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 9회에서는 셰프 미카엘이 엄마 레시피대로 한우 갈빗살 바게트 구이를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초간단 감바스 만드는 법 *재료: 새우, 올리브오일, 브로콜리, 마늘, 페페론치노, 바질가루, 허브솔트, 맛소금, 후추, 바게트빵 새우의 머리, 껍질을 제거해 손질한다. 방송캡처 ‘수요미식회’에서 차돌박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