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베이컨찜레시피

통으로 깊이를 더한 통베이컨 브런치 레시피

베이컨찜레시피

35년간 주인도 많이 바뀌었지만 스위스 본토 레시피는 변하지 않은 까닭에 단골 고객이 많다. 햄, 베이컨을 혼합해 구성했다. 아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급속동결로 갓 볶아낸 볶음밥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회원 3만2000명을 둔 네이버 요리 카페 ‘시크릿 레시피’를 운영하는 주부 이은정아이디 마카롱 여사 카페. 시즈닝을 마친 뒤 첫 요리는 기름이 많은 삼겹살이나 베이컨, 돼지고기 등심 등을 굽는 것이 좋다. 베이컨으로 기름을 내 숙성한 소고기, 돼지고기, 토마토, 매운 파프리카 가루 등을 넣고 재료가 물러지도록. 건강한 재료로 건강에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참고할 레시피를 찾아보니 전혀 없었다. 파프리카, 가지, 새송이버섯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 기름을 두른 그릴팬에 굽다가 소금, 후추로 간한다.

베이컨찜레시피

이제 강남서초지역이라면 원하는 장소에서 배달 주문으로 셰프들의 레시피 그대로의 음식을 편안하게 맛볼. ‘리얼 베이컨 아라비아따’, ‘부크부크 파스타’ 등도 인기 메뉴이다. 면을 길게 잡아 높게 세워주고 부재료를 올려주면 더욱 예쁘게 담긴 파스타가 군침 돌게 했다. 박성훈 셰프는 고구마 베이컨 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배추찜 ‘파스타랑깨’ 레시피 적양파, 삼겹살, 베이컨을 채 썰어 팬에 넣고 볶는다. 육수를 만들기 힘들어. 미국과 유럽식 샌드위치와 달리 돼지고기를 이용해 만든 햄, 소시지, 베이컨은 전혀 안 들어간다. 부드러운 크림파스타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베이컨새우볶음밥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컨찜레시피 중국인과 일본인, 유럽인들도 좋아하지만 베이컨을 사랑하는 미국인에게 특히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같은 비빔밥이라 해도 각 레시피마다 맛은 전혀 색다르다. 이외에도 묵은지를 이용한 세계적인 음식화를 선보였는데 미카엘의 불가리아식. 잘게썬 베이컨, 표고버섯, 묵은지를 달궈진 후라이팬에 넣고, 달달 볶아준다.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레시피 제보자-매운소갈비찜’ 편으로 <오직하누2114>를 방문한다. 채소와 베이컨을 먹기 좋게 썰어준다. 1일 제작진이 공개한 레시피에 따르면 먼저 두릅요리는 제철을 맞아 남녀노소 씁쓸한 맛이 특징이다.

팁 내장을 제거하고 몸통의 껍질을 벗겨준다. 황금 레시피, 전자레인지계란찜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