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과주스레시피

엄마와 사과쥬스 만들기!

사과주스레시피

과일주스 만들기 사과당근주스는 과일주스 궁합이 좋은 레시피 중 하나다. 휴롬 원액기를 활용해 손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 가족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봄 소풍도시락과 주스레시피를 소개한다. 재료는 오이 1/2개, 사과 1개, 생강 2cm, 레몬 1/2개, 물 1/2 컵이다.

레시피는 파인애플 250~300g, 바나나 2개, 사과 1/2개, 단백질파우더 30g, 플레인요거트 85g를 리큅블렌더 RPM Quattro BS7에 넣고 약 1분간 재료의 입자가 고와 질 때까지 블렌딩하면 된다. 미백 주스 레시피무설탕 플레인 요거트 1팩 프락토올리고당 1큰술 우유 반 컵 카무카무 분말 1작은술. ‘신데렐라 주스’로 불린다. 효과적이며 주스 형태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도 높아 다이어트에 탁월하다.

레시피별로 재료의 양과 제조팁, 어떤 효능이 있는지도 언급돼 있어 그 날 본인의 컨디션에 따라 맞춤 주스와 티를 제조할 수 있다. ◇ 모델 한혜진 모닝주스 블루베리 10알, 딸기 10알, 바나나 1/2개, 물 1/4컵으로. 주스는 재료도 간단할뿐만 아니라 항산화효과가 높고 장 건강에 좋다. 재료: 무청 50g, 사과 2/1개, 물 100ml, 무청사과주스 만들기 무청과 잘게 자른 사과를 믹서에 넣고 물을 넣은 후 갈아준다.

소개되며 레시피가 공개됐다. 건강주스 레시피를 소개한다. 용량은 100ml다.

하지만 위가 좋지 않은 사람은 양파와 생강을 레시피보다 적게 넣는 게 좋다. 다음은 림프 디톡스 주스 레시피이다. 이번 행사는 코콕의 소속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맛의 전통주를 스스로 선별하고. 문경의 사과 브랜디인 ‘문경바람’을 활용한 칵테일이다.

시금치, 사과, 생수를 넣고 믹서에 갈아준다. 공개된 파인애플 단백질 부스터 주스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함유돼 있어 체내 흡수에 더욱 좋은 부스터 주스다. 휴롬 원액기는 채소, 과일은 물론이고 견과류까지 착즙할 수 있어 양배추, 사과, 호두를 넣어 주스로 만들 수 있다.

림프 디톡스 주스 재료는 오이 1/2개, 사과 1개, 생강 2cm, 레몬 1/2개, 물 1/2 컵이다. 이재동 박사가 소개한 관절염에 좋은 ‘무청사과주스’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