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새우찜레시피

두가지 식감을 한접시에 담았다! ‘표고 새우찜’ 만들기 / 백화새우완자 / 百花釀香茹 / Asia Food / 늄냠TV

새우찜레시피

김수미는 숟가락에 양껏 얹은 마늘을 간장새우찜에 넣으며 ‘갈릭걸’의 면모를 아낌없이 뽐낼 예정이다. 초간단 새우장, 김 장아찌, 참치 쌈장, 장태산 자연 휴양림, 매운 등갈비 찜 등이 소개된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는 간장새우찜 레시피가 최초 공개됐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간장새우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가장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은 것은 김수미가 개발한 간장새우찜 레시피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의 그리움이 담긴 간장새우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새우찜레시피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간장새우찜과 꽃게탕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수미네반찬ㅣ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간장새우찜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수미는 게스트로 등장한 지상렬을 반겼고, 장동민은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와 셰프들이 함께 간장새우찜을 만들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수미표 간장새우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초간단 수미네 반찬 레시피를 알아보자. 간장 새우찜 만드는 법 간장 80ml에 물 350ml를 넣는다.

새우찜레시피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가을 대하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본인만의 레시피로 시원하고 얼큰한 꽃게탕을 만들어 모두를 또 한 번 깜짝 놀라게 한다.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와 제자 셰프들은 간장새우찜을 만들었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간장새우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직접 개발한 간장새우찜 레시피로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수미의 간장새우찜은 간장 80ml, 물 350ml, 꿀 3큰술에 마늘 한큰술, 매실액 한큰술, 후춧가루를 넣어 양념을 만든다.

꿀 3 큰 술을 넣는다. 김수미는 게스트로 등장한 지상렬을 반겼고, 장동민은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