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강차레시피

생강차로 체중감량하는 방법

생강차레시피

건조한 계절인만큼 ‘결명자차’와 ‘생강차’를 마시는 게 좋다. 생강은 우리나라와 더불어 타국에서도 사용되는 식재료이다. 김수경 한의사는 "몸속 열이 전신으로 순환돼야 하는데 소화기간에 가스가 차 있으면 순환을 막고 코, 목. 오리탕 끓이는 법은 물 4l를 끓여준뒤 오리와 감자 5개, 손질한 양파, 마늘, 생강을 넣는다.

있는 레시피다. 주전자에 찻잎과 계피, 생강, 정향, 샤프란 등을 넣고 10분 정도 끓인다.

신신애는 "식후에 생강차를 마시면 소화를 잘되게 해주고 몸도 따뜻해지고 비위도 가라앉혀준다"고 설명했다. 고추장찌개 레시피를 소개한다. 무게감이 있는 게 살과 알이 꽉 차 있어서 맛있는 간장게장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콜라비를 깍뚝썬 뒤 소금을 녹인 물에 30분 절인다. 싱싱한 생강 냉차를 추천한다 그리고 와인 역시 전부 모로코산이다. 생강을 다양하게 섭취하는 레시피는 풍부하다.

그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원기회복이 필요한 남편은 ‘포도갈수’를, 원활한 체온조절이 필요한 아내는 ‘연근생강숙수’를 마시며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생강 견과류차 끓이는 법,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 흡수율 높이는 당근주스 만드는법/레시피. 밀폐용기에 넣고 냉동보관하며 차 또는 육수용으로 사용한다.

나와 ‘콜라비깍두기’ 레시피를 선보였다. 계피는 혈관을 확장시켜 대표적인 혈액순환에 좋음 음식으로 꼽힌다. 고추장찌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겨울철에 먹으면 좋은 생강은 위장을 따뜻하게 하고 감기, 가래, 구토를 멈추게 하며 진액을 보충하는 역할을 한다.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질 인삼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