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설렁탕레시피

Ox Bone Soup (SeolReongTang=설렁탕)

설렁탕레시피

12일 ‘생생정보’에서는 코너 ‘택시맛객’과 ‘가격파괴WHY’, ‘황금레시피’ 등이 방송됐다. 대부분 직장인을 위한 한식 메뉴로. 처음엔 울산점 레시피대로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맛에 대한 갈증이 커졌다. 변영주 감독은 "일본판은 엄마와 다른 요리법을 하지만, 한국판은 엄마의 레시피로 요리를 한다"라고. 사유리는 "설렁탕 같다.

갈비탕은 점심에 단 200그릇만 한정 판매한다. 어머니가 알려주신 레시피 대로 오랫동안 푹 고아 만든 설렁탕을 만들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뼈 고는 방법, 피 빼기 방법 등 하나, 둘 제대로 된 레시피가 등장한다.

설렁탕레시피

전문가들이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곁들이는 김치 또한 순수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는데, 김치 명인의 레시피를 이용해 설렁탕과의 조화가 돋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시사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생생리포트’코너가 공개된다. 한촌설렁탕을 운영하는 이연에프엔씨도 7종류의 육류선물세트를 마련해 고객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본사가 주관하는 필수 교육, 선택교육, 보수교육 등이 있다.

설렁탕레시피 처음에는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매력이 있다. 생각해보면 이 음식들은 집이 아닌 전문 음식점에서 먹는 경우가 많았다는 걸 알 수 있다. 들깨수제비, 설렁탕, 모둠수육, 매콤갈비찜, 충무김밥 맛집 등이 공개된다.

요리 레시피를 담은 책을 출간했다. 설렁탕집 깍두기 크기로 잘랐다면 4분, 큼직하게 잘랐다면 7~8분 정도 찌면 무난하다. 및 레시피 개선 등을 교육한다.

택시 기사들이 꼽은. 메뉴로는 육개장 4900원, 설렁탕 4900원, 도가니탕 6900원, 소머리수육小 9000원 등이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또한 갈비탕 느낌의 투명한 설렁탕 국물을 이용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