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성인유산균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성인유산균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L.rhamnosus GG’ 등 9종의 복합 균주를 배합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그렇기 때문에 성인 유산균을 고를 때 기술력이 들어간 코팅 여부가 가장 중요하다. 대원제약의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의 장 환경에 맞춘 장대원만의 맞춤형 복합균주 제품으로, 유익균을 증식시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안강석 영양사는 유산균 제품 선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조언한다. 불가리아 국영기업 LB BULGARICUM과 신新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엘비락트는 오리지널 불가리아 유산균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지만 어린이 유산균제품은 성인제품에 비해 제형이나 맛이 다양하고 균주 균수 등이 천차만별이라 부모들은 어떤 제품이 좋은지 아리송하기만 하다.

성인유산균

특히 성인에 비해 면역 체계가 약한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아 감기 등. 성장기 아이들이 챙기면 좋은 대표적인 영양제로는 어린이 유산균이 있다. 음용하기 간편한 분말 스틱 타입으로 만2세 이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먹어도 좋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으로 출시됐으며,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고, 면역력 향상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L.rhamnosus GG’ 등 9종의 복합 균주를 배합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유산균이 살아있으므로 분유나 이유식을 40~50℃까지 식혀 섞어 먹이면 좋다.

성인유산균   또한 사용된 균주들은 논문 및 충분한 인체적용시험 등으로 검증됐다. 때문에 요즘은 성인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 어린이 유산균을 제안한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L.rhamnosus GG’ 등 9종의 복합 균주를 배합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유산균인 ‘로쎌균주’와 성인과 아이의 장 환경에 따른 맞춤형 복합균주를 사용했고, 마이크로캡슐공법을 적용해 보다 많은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라시도필 캡슐은 우수한 성분과 다양한 임상을 기반으로 지난 10년간 꾸준히 성장해 왔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9종의 복합 균주를 배합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됐다. 얼핏 들어서는 두 개가 같은 것 같은데 왜 익숙한. 그런데 의외로 저처럼 유당불내증을 호소하는 성인이 많은 것을 알게 됐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