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스를곁들인라면구이레시피

가리비 관자 버터구이 / 새우 꼬치구이 / 해물라면 l 뒤뜰키친 l 슬로우팜 SlowFarm

소스를곁들인라면구이레시피

믿을 수 있는 식품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온라인 쇼핑몰. 5 접시에 도토리묵을 돌려 담고 ④를 곁들인다.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한다. 냉면, 메밀국수, 소면, 라면까지…. 고마운 한 끼가 돼줄 이색 국수 레시피와 함께 곁들임 반찬, 맛집까지. 4 접시에 어린잎 채소를 깔고 훈제연어 라면말이를 올린 뒤 미소된장소스를 뿌려 낸다.

오랜 시간이 지나 다양한 잡지에 소개되면서 정확한 레시피가 완성됐고 모차렐라치즈를 넣는 그의 아이디어가 결합돼 드디어 완벽한 음식이 탄생됐다. 한편, 낭만키친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bhc만의 기술로 만든 소스를 사용해 갈비구이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다. 문어요리 레시피를 두가지 소개했다.

소스를곁들인라면구이레시피 진정한 캠퍼라면 밥상부터 리모델링하자. 더욱 특별한 캠핑의 추억을 선사할 오감 만족 아웃도어 레시피 3 그릴에 ①의 새우와 레몬을 얹어 구운 뒤 접시에 담고 샐러드 채소와 타치키소스를 곁들인다. 함께 구입한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도 소개한다. ‘신라면 소잘 투움바 파스타’ 레시피는 SNS 상에 이를 따라 한 후기가 꾸준히 게재될 정도로 큰 관심을 이끌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