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험생건강식품

중고생 수험생 기억력 면역력 높이는 식품 홍삼! 국내외 의사들 실험결과 공개

수험생건강식품

  전 점 공통으로. 뇌건강에 도움되는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를 최고 40%까지 할인한다. 비타민, 홍삼농축액 등 수험생을 위한 필수 건강 보조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아직 수능이 임박하지 않은 지금 같은 시기에 좋은 수험생 선물로는 건강식품을 꼽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건강식품으로는 종근당 ‘기억력홍삼’ 인기가 뜨겁다. 건강식품 추천: 공진단 뜻 공拱은 ‘공손하게 두 손을 마주잡는다’, 진辰은 ‘북두칠성’이라는 뜻이다. 홍삼과 비타민은 수험생을 위한 대표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다.

10일까지는 건강보조식품인 정관장 홍삼과 굿베이스를 5~10%, 20일까지는 GNC 스트레스 포뮬라 등을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실제 중국에선 가오카오를 치르는 때가 되면 부모들이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수험생들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장기 어린이나 장시간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 고난도 업무를 하는 직장인, 기억력이 저하되는. 하지만 오메가3는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아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 형태로 섭취해야 한다. 여러 기능 식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홍삼’은 수험생들에게 좋은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더욱이 올여름 111년만에 닥친 역대급 폭염과도 싸워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있어 건강은 무엇보다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점에서 수험생 건강을 위한 할인 기획전과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지컴즈가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위하여 건강식품 효능과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수능환’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전 점 공통으로 8일. 뇌건강에 도움되는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를 최고 40%까지 할인한다. 때에 맞춰 2016 국회수상 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건강식품브랜드 자연지애는 수험생 영양제 ‘당당환’을 20%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AK플라자는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일인 8일부터 구로본점,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수험생을 위한 건강보조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임미경 박사 약선디자이너 푸드 BTN ‘똑똑한 한끼’ 진행 수험생의 건강 디톡스를 위해서 식품 속에 포함된 독성물질을 고려해서 음식을 조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