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트레스 관리법(pospitive(positive)

스트레스 관리법(pospitive(positive)

좋은 소식은 모든 스트레스가 우리에게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올바른 맥락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우리의 삶에 더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납품 압력을 받을 때 최고의 작품을 만든다는 평가도 나옵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긍정적인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을 때, 이것은 여러분을 편안한 장소 밖에서 새로운 기회를 열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변화를 주고 여러분이 인생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해결책과 과제를 생각해 낼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7가지 스트레스 관리 기법은 스트레스를 받고 삶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를 원하는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의 도구 상자를 구성합니다. 이러한 툴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스트레스 수준을 보다 사전 예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관리함으로써, 여러분은 그것이 삶의 질에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1.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얻을 수 있는 이점 기록

여러분의 삶에서 변화를 만들거나 새로운 것을 구현할 때, 여러분을 위한 이익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인된 이점은 변화를 유도하고 조치를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인센티브가 됩니다. 이 이점이 기록되면 다음 2가지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집니다.
•”내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이 목표 달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응답을 스틱-잇 노트에 기록하고 매일 아침 볼 수 있는 곳에 놓으세요.

2. 자신이 누구인지 알게 되고 자신에게 여유를 줍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성격, 장점, 하기 싫은 일, 그리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일에 대해 알게 되는 데 시간을 보내세요. 이 연습의 목적은 인생에서 무엇이 스트레스를 주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러한 활동을 관리하여 그것이 여러분의 삶에 그렇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자각을 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자신에게 잘 도움이 되지 않는 부정적인 활동을 관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최악의 적이 될 수 있고 우리 자신에게 매우 가혹할 수 있는데, 이것은 우리 삶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에 있어서는 대단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더 많이 자각할수록, 여러분을 받아들이는 것은 여러분의 강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그렇게 잘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에서 완벽을 추구하고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은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고 여러분이 매우 행복할 때 여러분에게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3. 규칙적으로 운동하세요

이것은 효과가 있는 매우 실용적인 전략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규칙적인 운동 일상은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한 신체적인 회복력을 길러줍니다. 여러분의 몸은 건강할 때 스트레스를 더 잘 이겨낼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여러분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성공적으로 관리할 때 그만큼 중요합니다.

4. 이완 기술을 배우고 연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매일 명상이 뇌의 신경 경로를 변화시켜 스트레스에 대한 회복력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라고 시카고 보건 및 웰니스 코치인 심리학자 로비 말러 하트먼이 말합니다.

충분히 쉬고 자요. 여러분의 몸은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시도할 수 있는 긴장완화 기술은 명상, 요가, 또는 태치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삶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직면하게 될 것이고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진정시킴으로써 여러분의 몸이 이러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로부터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입니다.

5. 당신을 미소짓게 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약속하세요.

우리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수록, 우리는 친구들과 가족 모임에서 탈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허락한다면 스트레스는 우리의 삶을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소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세상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기쁨을 가져다 주고, 격려하고, 지지해 주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면서, 여러분은 정신적, 정신적 회복력을 쌓게 될 것입니다.

삶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을 사랑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크게 웃고 많이 웃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서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생에서 웃을수록, 여러분의 “삶의 질”은 더 좋아질 것입니다.

6.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다

매일 감사 일기를 쓰는 것은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매일 감사하는 모든 것들을 적는 이 행동은 여러분을 현재와 현실로 유지시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지금 당신의 삶에 대한 더 낙관적이고 희망적인 관점을 줍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낙관주의와 희망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두 가지 핵심 요소입니다. 이러한 기능이 없으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능력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사실 불가능합니다!

7. 조치를 취하기 위해 헌신하고 실천하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가 여러분의 삶에 스며들게 한다면, 그것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여러분의 삶을 대신할 것입니다.

우리는 끊임없는 변화와 혼란의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의 위협에 직면할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여러분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관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헌신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세요. 당신만이 그것을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문 : 7 Stress Management Techniques to Get You Back on Track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