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트레스 해소법을 소개합니다

스트레스 해소법을 소개합니다

스트레스가 당신을 좌절시키고 짜증나게 하나요?

스트레스 해소법은 여러분의 혼란스러운 삶에 침착함과 평온함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스트레스 해소제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빨리 해소하고 싶다면 이 방법들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신체활동

사실상 어떤 형태의 신체활동도 스트레스 해소법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운동선수가 아니거나 체력이 떨어져도 운동은 여전히 좋은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은 여러분의 기분 좋은 엔돌핀과 여러분의 행복감을 향상시키는 다른 자연적인 신경 화학물질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은 또한 여러분의 마음을 몸의 움직임에 다시 집중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하고 하루의 짜증이 사라지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걷기, 조깅, 정원 가꾸기, 집안 청소,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의 활동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식이요법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은 자신을 돌보기 위한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양한 과일과 야채, 곡물을 먹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바꾸기

어떤 사람들은 카페인이나 술을 너무 많이 마시거나, 담배를 많이 피우거나, 너무 많이 먹거나, 불법적인 물질을 사용함으로써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은 여러분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명상

명상을 하는 동안, 여러분은 집중을 하고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고 스트레스를 야기할지도 모르는 뒤섞인 생각들의 흐름을 멈추게합니다. 명상은 여러분의 정서적 행복과 전반적인 건강 둘 다에 도움이 되며 차분하고, 평화롭고, 균형감을 심어 줄 수 있습니다.

 

웃기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고 해서 모든 병을 고칠 수는 없지만, 불쾌감을 통해 억지로 거짓 웃음을 지어내더라도 기분이 나아지는 데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웃을 때 뿐 아니라 인체에 긍정적인 물리적 변화를 일으키면 당신의 정신적 하중이 가벼워져요.

주변사람들과 대화하기

짜증이 많아지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스스로에게 고립되는 것일지도 몰라요. 가족, 친구들과 사회적 관계를 맺으려고 노력해보세요.
사회적인 접촉은 좋은 스트레스 완화 장치로 삶의 방향 화살표 및 우여곡절을 용납하지 않아요. 친구와 가족들과 커피 한잔의 휴식과 여유를 취하세요.

스스로를 평가하기

여러분은 모든 것을 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대가를 치르지 않고는 할 수 없습니다. 거절하는 법을 배우거나 위임하는 것은 해야 할 일 목록과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가

일련의 자세와 통제된 호흡 운동으로, 요가는 인기 있는 스트레스 해소법입니다. 요가는 몸과 마음의 평온함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신체적, 정신적 훈련들을 한데 모읍니다. 요가는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와 걱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

스트레스는 여러분이 잠드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이 너무 많고 생각할 일이 너무 많을 때, 여러분의 수면은 고통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잠은 여러분의 뇌와 몸이 재충전하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받는 수면의 질과 양은 여러분의 기분, 에너지 수준, 집중력 그리고 전반적인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장애가 있다면, 조용하고 편안한 잠자리 시간을 갖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음악을 듣고, 시계를 치우고, 일관된 스케줄에 충실하세요.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