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양송이수프레시피

양송이 버섯 스프

양송이수프레시피

1차 종합평가에서도 8점으로 1위였다. 치킨스톡을 넣어 깊고 진한 맛을 살렸고, 각 제품별로 어울리는 허브를 넣는 등 셰프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현재 총 20여종의 밀키트제품을 판매한다.

원재료·영양 평가에서도 각각 5점 만점을 받았다. 수프도 매일 바뀐다. 치킨스톡을 넣어 깊고 진한 맛을 살렸고, 각 제품별로 어울리는 허브를 넣는 등 셰프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양송이수프레시피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1인분씩 포장된 스틱 타입이라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즉석수프 1상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상온 유통되는 컵밥 외에.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었다. 찐빵 특유의 담백한 빵과 잘 어울리면서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직접 레시피. 크루통 수프 시리즈’도 오는 28일 선보인다.

양송이수프레시피 레시피도 어렵지 않다. 호박색 우하는 예로부터 고급 요리로 취급되어 황제의 식탁에 오르기도 했다.

인스턴트 양송이수프, 우유, 게맛살, 딸기, 블루베리, 살구잼, 스트링치즈, 달걀, 밀가루, 설탕, 즉석밥, 소금, 버터, 생초콜릿 레시피 달걀노른자에 밀가루, 설탕, 바나나우유를 섞어 커스터드크림을 만든다. 쌀쌀한 출근길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헤이루 크루통 수프 시리즈원’도 오는 28일 선보인다.

인스턴트 재료가 아닌 홈메이드로, 좋은 식재료와 50년 노하우의 레시피로 매일 하이퀄리티 요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