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니언수프레시피

프렌치 어니언 스프

어니언수프레시피

한국야쿠르트는 현재 총 20여종의 밀키트제품을 판매한다. ‘폰타나 프렌치 스타일 어니언크림 수프’는 갓 구운 빵과 함께 양파를 볶아 만들던 프랑스인들의 수프 레시피를 재현, 바삭하게 구운 양파가 들어있어 고소하다. 치킨스톡을 넣어 깊고 진한 맛을 살렸고, 각 제품별로 어울리는 허브를 넣는 등 셰프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양 수프 양송이 어니언’×2, 5980원을 골랐다. 여기에 치킨스톡을 넣고 제품별로 어울리는 허브를 넣는 등 셰프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스킨푸드가 24일 수프처럼 피부에 좋은 음식의 영양을 담은 뷰티 레시피 슬리핑 팩 3종을 출시했다.

어니언수프레시피

최현석 셰프는 시식 후 "질감은 어니언 수프를 먹는 느낌인데 한식풍 요리와 토마토 향의 조화가 창의적이다"고, 김소봉 셰프는 "치즈와 푸실리의 조화가 치즈 떡볶이를 연상하게 했다"고 말했다. ‘피에몬테 스타일 양송이 크림 컵수프’와 ‘프렌치 스타일 어니언크림 컵수프’ 2종이 있다.

가 가장 좋아하는 양송이 수프 제품인 ‘고메 머쉬룸어니언수프’를 골랐다. 고메 수프는 ‘머쉬룸 어니언’, ‘브로콜리 치즈’, ‘토마토 크림’ 3가지 종류로 나왔다.

어니언수프레시피 뇨끼 세끼 레시피 ▶재료 : 갈릭&어니언 토마토 소스풀무원, 체다치즈 & 브로콜리수프피에몬테 버터 알감자, 계란, 밀가루, 소금, 후추 일회용 봉투 ▶조리법 감자 4개를 렌지에 2분간 돌린 후, 으깬다.  샐러드를 담아도 색감이나 영양소의 균형이 중요하다. 치킨스톡을 넣어 깊고 진한 맛을 살렸고, 각 제품별로 어울리는 허브를 넣는 등 셰프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여기에 대형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피코크 ‘양송이. 2위는 라쿠치나 수프원가 차지했다. 폰타나 프렌치 스타일 어니언크림 수프는 갓 구운 빵과 함께 양파를 볶아 만들던 프랑스인들의 수프 레시피를 재현한 제품으로, 바삭하게 구운 양파가 들어있어 더욱 고소하다.

‘고메 머쉬룸 어니언 수프’는 양송이와 표고버섯, 양파를 오랜 시간 볶았다. 그런데 양파튀김은 그렇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