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옥수수스프레시피

콘스프 corn soup – 우유, 옥수수로 간단한 아침식사 (믜식가 mui kitchen)

옥수수스프레시피

집에서 출출할때 간식용으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쌀쌀한 출근길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HEYROO 크루통 수프 시리즈,600원’도 오는 28일 선보인다. 떡을 넣고 구운 삼겹살인분 소시지 어묵 메추리알 양파 옥수수콘 양배추를 넣는다.

이다해와 샘오취리, 장위안이. 다비드의 엄마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상가의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이날 박준우는 참치와 햄을 넣고 튀긴 음식에 옥수수스프, 건자두를 곁들인 ‘그.레.요그대를 위한 레토르트. 강예원의 입맛을 사로잡은 박준우 셰프의 ‘그.레.요’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스위트 옥수수·브로콜리 맛을 특색있게 컬러로 표현해 낸 부드러운 스프다.

라면 스프와 면을 넣는다. 고소한 옥수수맛이 일품인 ‘꼬북칩 콘스프맛’과 시나몬에 달콤함이 어우러진 ‘꼬북칩 스윗시나몬맛’ 두 가지. 여기에 꼬북칩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는 등 제품을 활용한 이색 레시피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연복 셰프만의 레시피로 만든 해삼전복, 세가지 해물냉채, 게살과 옥수수스프, 공보기정, 크림새우, 멘보샤, 탕수육의 중식 스페셜 메뉴와 40여가지 크리스마스 특별 뷔페 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다비드가 먹고 싶은 카메룬 음식은 ‘상가’옥수수로 만든 스프. 상가를 만들기 위해 이다해는 카메룬에 있는 다비드의 엄마와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먼저 머그잔에 일회용 버터 1개 옥수수 스프 분말 1봉지를 넣고, 그 위에 뜨거운 물을 150~180㎖ 정도 부어준다. 미트후랑크.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해 DIY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대대로 내려오는 집안의 음식 레시피도 책으로 나왔다. 해가 바뀌지만 농부들에게는 사라지는 게 없다. 낸 레시피들이 사랑받는 경우도 많다.

앞으로 다양한 맛이 추가될 예정이다. 다비드가 먹고 싶은 카메룬 음식 ‘상가’옥수수로 만든 스프. 상가를 만들기 위해 카메룬에 있는 다비드의 엄마와 영상통화를 연결했다. 정창욱의 옥수수요리 ‘섬서옥수수’ 레시피가 화제다.

요리, ‘또머꼬스프’레시피가 공개되기도 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