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웰빙비빔밥레시피

웰빙이 대세! 간편하게 먹는 참치샐러드비빔밥

웰빙비빔밥레시피

친환경 웰빙 열풍에 힘입어 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해산물 비빔밥 개발에 주력해 왔다. 쓱쓱 비벼 먹는 열무보리비빔밥 하나면 한 끼 식사도 문제없으며 초보 엄마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찰보리빵은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만이다. 먹거나 비빔밥을 주문하는 등 효원 씨를 배려해줬다.

도시민의 웰빙 입맛을 공략한다. 괴산장수밥상 브랜드 디자인은 깨끗한 자연환경이 만들어낸 농산물로. 비빔밥 등이 괴산을 대표하는 장수밥상으로 상용화될 수 있도록 간편한 조리법과 레시피를 보완한다. ‘양춘선감귤비빔밥된장’은 감귤 등 과일 5가지, 성게알, 새우, 쇠고기 등 14가지 국내산 원료를 써서. 준비한 레시피로 진행된다.

통해 레시피를 확정하고 관내 업소에 조리방법을 보급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요식업에 대한 관심이 커진 이후에는 미국 LA에 가서 푸드트럭에서 비빔밥을 팔아보기도 했다. 통해 레시피를 확정했다.

개인 또는 팀~3명. 웰빙문화대학원 교학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그리고 실천했다. 이번 주제는 ‘약선藥膳 비빔밥’으로, 요리와 약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번 주제는 ‘약선 비빔밥’으로 요리와 약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양 대표는 「흙과 더불어 살아온 내 반생」란 산문집도 펴냈다. 그들의 권유를 받아들여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더니 그 또한 별미다.

정부도 이 문제점을 알아서 2015년 말에 서울대 식품영양학과에 의뢰해 할랄푸드 레시피 책을 제작했다. 성게알 맛집 등에서 성게비빔밥을 찾는 이들도 있을 정도인 성게는 제주도가 유명하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황금레시피’에서는 3천원 비빔밥 ‘웰빙비빔밥뷔페’와 2500원 밀면 ‘국도밀면’을 소개한다. 또한 aT 뉴욕지사가 유튜브 스타 망치 씨를 통해 한국의 바비큐소스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불고기ㆍ비빔밥ㆍ순두부찌개 등 한식이 정식 메뉴로 자리 잡은 것을 볼 수 있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