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건강관리법/면역력과 비만/병아리콩/프리바이오틱스

장건강관리법/면역력과 비만/병아리콩/프리바이오틱스

 

 

우리의 내장은 너무 많은 설탕이나 글루텐을 소비하고, 정기적으로 고도로 가공된 음식을 먹고, 항생제의 과다 사용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상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뇌에 있는 행복 호르몬의 85%가 실제로 내장에서 생성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우리 몸의 건강이 불균형해지면 면역체계가 기능하는 것에서부터 습진, 로자세아 등 피부 상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장 불균형은 심지어 천식과 수면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는 모두 인간의 건강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들의 역할은 다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이것들은 특정 음식이나 보조식품에서 발견되는 살아있는 박테리아입니다. 그들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이 물질들은 인간이 소화시킬 수 없는 탄수화물의 종류에서 나옵니다. 여러분의 내장에 있는 유익한 박테리아는 이 섬유질을 먹습니다.

장내 세균, 또는 장내 미생물이라고 통칭되는 장내 박테리아는 신체에서 많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내장 미생물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이 박테리아들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 6회

건강한 장수 비결 ‘장 건강’에 도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현명하게 따져 먹는 방법 ?

‘면역력’과 ‘비만’의 관계! 비만이 면역력을 취약하게 만든다?!

이승신의 ‘병아리 콩’을 이용한 장 건강 관리법! #저탄고지

덩밍아웃 주의※ ?의 형태와 색깔로 장 건강을 알 수 있다-!

‘장’은 ‘면역력’의 균형⚖️을 맞추는 컨트롤 타워

소장의 기능이 떨어지면 온몸 건강에 문제가 생긴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이유 ☞ 비만 유발하는 세포 때문?

 

#헬로마이닥터친절한진료실 #6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장건강관리법#면역력과 비만#병아리콩#프리바이오틱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