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조리원

‘4월 출산’ 이민정, 초호화 산후조리원 관심 집중 가격이 무려?

조리원

정부가 산후조리원 등급제를 도입한다. 】 임신부들은 출산 준비에 많은 신경을 기울이는 만큼 산후조리원 선택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산후조리원 측은 신생아실에서 감염 의심 아기들이 발생해 자체 병원에서 외래 진료를 했지만 이 사실을 보고하지 않았다.

더불어 다수의 고급 산후조리원에서 르소메 기저귀를 사용한다는 것으로 알려지게 되면서 실제 주문량도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산후조리원 내 신생아 감염 피해가 꾸준히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공산후조리원이 설립된다.

조리원

경기 포천시는 경기북부 공공산후조리원 설치에 따른 시·군 공모에서 사업대상지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포천시에 2021년까지 공공산후조리원이 설립된다. 공공산후조리원은 지상 2층, 전체면적 1천600㎡ 규모로 모두 68억원이 투입된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9일 오전 SNS를 통해 "출산 계획 중인 분들에게 희소식 하나 전한다"면서 "오는 2021년 포천에 ‘경기북부 공공산후조리원’이 생긴다"고 밝혔다. 조리원 건립이 늦어지고 있다.

조리원 산후조리원 내 감염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감염 사고를 숨긴 산후조리원도 140개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후조리원에서 되레 질병에 감염된 산모와 신생아가 최근 5년새 급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팀 몇 개월간 맑은 공기 속에 살면서 잊고 있던 미세먼지가 다시 찾아왔다.

포천시는 최근 경기도가 발표한 경기북부 공공산후조리원 설치에 따른 시·군 공모에서 사업대상지로 선정되어 이를 적극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 A산후조리원에서 28명의 신생아가 RSV에 감염됐다. 이재명 경기지사의 무상복지 공약 중 하나인 공공산후조리원이 2021년 포천에 문을 연다.

최근 5년간 산후조리원 내 신생아 감염 피해가 꾸준히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공산후조리원 설치에 따른 시·군 공모에서 사업대상지로 선정됨에 따라, 오는 2021년 완공을 목표로 ‘공공산후조리원’을 설립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