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죽순죽레시피

19화. 함께 먹어야 더 맛있는 죽순 돼지제육볶음 (2015.05.20,수)

죽순죽레시피

새로운 레시피인 참뽕백합죽을 선보여 여름 별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수육을 맛있게 먹는 나만의 비밀 레시피는 사실 없다.

티브이데일리 ‘옥수동수제자’가 보양식 레시피를 공개했다. 날마다 후원에서 혼잣말로 하는 말씀이 곧 레시피였다. 담양 죽순 떡갈비에 고소한 콩과 부드러운 소스를 더한 ‘콩 떡갈비’, 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과 풍부한 향의 훈제 오징어에 아삭한 올반 김치를 더한 ‘올반 삼합’을 새롭게 선보였다.

죽순죽레시피

◆강래오 셰프의 홍시죽순채 레시피 홍시 죽순채는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외국인 친구에게 권하면 좋은 한식. 죽순은 길이 4cm의 빗살 모양으로 납작하게 썰어 기름에 살짝 볶는다. 풍부한 죽순, 부드러운 쌀면, 쇠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죽순채 쌀국수’ 등이다.

제육볶음’ △담양 죽순 떡갈비에 고소한 콩과 소스를 더한 ‘콩 떡갈비’ △돼지고기 수육과 훈제 오징어에 올반 김치를 더한 ‘올반 삼합’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13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TV. 이어 송이버섯, 대추, 죽순, 오이 등을 썰어서 볶는다. 참가자들의 레시피는 프로그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죽순죽레시피 풍부한 죽순, 부드러운 쌀면, 쇠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죽순채 쌀국수’ 등이다. kr을 통해 각 식품의 효능, 영양성분, 레시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암이 발생한 부위별로 적절한 식양생 레시피도 유용하다.

레시피가 따로 없었다. 맛있는 죽순소리,전남 담양전남 담양’ 등이 그곳이다.

고명의 죽순찜, 제주도는 옥돔죽 등을 각각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