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나물고추장무침레시피

참나물겉절이 만들기 : 고기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반찬

참나물고추장무침레시피

절인 무에 고추장, 참기름, 설탕을 버무려 기름을 두른 팬에 굽는다. 포도, 참나물을 선정하고, 다양한 조리법과 단체급식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했다. 유연함은 메뉴. 젓갈 종류는 오징어, 낙지, 명태 회무침 등이 있다.

■쌈장의 기초 ▶기본 쌈장 : 된장 5큰술, 참기름. 된장에 고추장, 올리고당, 참기름, 다진 양파 등을 넣고 잘 섞으면 끝입니다. 당장 만들어 먹고 싶은 쌈장 레시피를 모아봤습니다. 달래장아찌, 참나물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골뱅이무침 레시피는 이렇습니다. 난면의 레시피를 고증해 훨씬 진보된 풍미의 요리로 내놓았다.

콩나물 무침, 가지 볶음, 고사리 나물볶음, 부추 볶음, 야채 샐러드이다. 오징어회나 생선회 무침에 넣어 비빔밥으로 먹어보길 추천한다. 문어 무침 재료:도라지 200g, 자숙문어 200g, 양파 1/4개, 오이 1/2개, 참나물 썬 것 1컵, 당근 1토막 양념:고추장. 수능 당일 피해야 할 메뉴와 박경미 원장이 추천한 재료들을 활용한 레시피도 보내왔다.

이 채소들을 보리밥 위에 얹어 집된장, 고추장을 조금씩 섞고 슥슥 비벼 먹으면 꿀맛이 따로 없다. 이와 함께 강순의 명인은 봄김치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인 풋마늘 오징어무침도. 양념장에 무친 참나물, 참취, 방풍, 냉이를 올려준다.

돌나물초고추장샐러드, 콩나물오색냉채 등 다양한 밑반찬과 봄나물 요리를 만들어볼 수 있다. 풋콩은 콩의. 조리법으로 ‘참나물불고기비빔밥’, ‘참나물도토리전’, ‘참나물깨즙무침’ 등이 있다.

탱글한 주꾸미와 살짝 데친 원추리나물이 초고추장 소스와 어우러져 입안에서 춤을 춘다. 나물무침은 함께 먹을 때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