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창틀 청소 먼지 제거 방법

쉽고 간단한 창틀 청소 먼지 제거 비법

 

청소업체 직원에게 전수받은 쉽고 간단한 창틀청소 비법이라고 합니다.

 

창틀 청소 4단계 – 창틀 먼지 제거 방법

 

따뜻한 날들에 밀려 겨울 날씨가 밀려나면서 창문으로 햇살이 비치기 시작해 봄맞이 대청소를 해야 할 때임을 일깨워줍니다.

마지막으로 창문을 닦은 이후로 쌓인 눈부심 외에도, 창문과 미닫이 유리문의 트랙이 먼지와 파편, 심지어 곰팡이로 뒤덮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피하지 마세요. 윈도우와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 프레임을 청소하기 위한 쉬운 단계부터 새로 시작합니다.

 

1단계 –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창틀 먼지 청소하기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의 머리카락에서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솔잎까지 창가에 있는 모든 것을 축적했다면, 청소 과정을 시작하는 쉬운 방법은 트랙의 느슨한 파편들을 진공청소기로 제거하는 것입니다. 구멍 뚫린 지팡이 도구는 홈에 들어갈 때 유용합니다.

이 단계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창틀 틈새 도구조차도 종종 좁은 공간에서 덩어리를 빨아들이는 데 큰 역할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2단계 – 창틀 청소 초기

창틀 틈으로 더 큰 입자가 밖으로 나온 이상, 이제 흙을 파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다목적 클리너를 사용하여 그 지역에 스프레이를 뿌리세요.

다음 창틀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동안 이물질이 풀릴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천을 사용하여 잔여물을 닦아냅니다. 이것은 윗층을 떼어내기 위한 간단한 닦기입니다.

 

3단계 – 비밀 성분으로 창틀 청소하기

창틀틈

창틀 틈, 즉 문과 창틀 사이 부분을 청소하려면 이 편리한 청소 비법을 사용해 보세요. 먼저, 그 지역에 베이킹 소다를 뿌리세요. 가벼운 층만 있으면 됩니다.

다음으로, 베이킹 소다 위에 하얀 식초를 떨어뜨리세요. 여러분은 스프레이 병을 사용하여 식초를 바를 수도 있어요.

여러분은 혼합물이 깊은 청소에 따라 거품이 생기기 시작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소다와 식초를 다량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 청소할 양을 줄이세요. 소량만 있으면 됩니다.

혼합물을 5분 이상 두세요. 결국, 일을 많이 할수록 할 필요가 줄어듭니다. 거품이 가라앉으면, 다음 단계를 시작할 준비가 됩니다.

 

4단계 – 닦아내기로 창틀 청소 마무리 하기

오래된 칫솔을 사용하여 모서리를 닦아내세요. 여러분이 볼 수도 없는 곳에 얼마나 많은 오물이 숨어 있는지 놀라워요!

마지막으로, 걸레로 다시 한 번 주자를 닦아내세요.

먼지와 이물질을 모을 수 있는 작은 영역이 너무 많기 때문에, 칼, 연필, 스크류드라이버와 같은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천을 흙 위로 안내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표면에서 그래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천이 흡수되어 진흙을 이리저리 밀지 않도록 하세요.

면봉이나 큐팁은 노폐물이나 목마름에도 좋습니다. 그것들은 작고 흡수력이 별로 없기 때문에, 정말 세밀한 작업을 위해 아껴두세요.

종이 타월 역시 흡수력이 있고 일회용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