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충무김밥레시피

충무김밥의 꽃- 오징어.무우말랭이 무침과 충무김밥

충무김밥레시피

실수로 참기름이 많이 들어가자 느끼함을 없애기 위해 밥을 더 담는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날 백종원은 불어묵 김밥을 선보였다. 오징어무침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고 무절임은 새콤하고 아삭해 감칠맛을 더한다.

서울 용산구 이촌로에 위치한 ‘오통영 이촌점’이 오늘 ‘충무김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충무김밥레시피

새빨간 섞박지와 오징어 초무침, 그리고 손가락만한 새끼 김밥이 있었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서울 용산구 이촌로 310, 충무김밥 ‘오통영 이촌점’이 방송된다. 돈스파이크는 김회장의 참치김밥을 곧바로 응용, 자신만의 빅사이즈 충무김밥을 만들어 먹는다.

17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 시즌3’에서는 간장어묵김밥, 불어묵김밥, 건새우김밥, 충무김밥 레시피가 전파를 탔다. 방송 캡처 충무김밥 맛집 사장은 “일반 김밥 싸는 정도의 시간이면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케이크의 레시피를 함께 볼까요? 재료: 달걀 2개 버터밀크 180ml 바닐라 추출물 1/2티스푼 소금 명동 충무김밥, 명동 교자와 함께 명동 3대 음식으로 꼽히기도 한답니다.

충무김밥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코너에서는 서울 강북구 수제 등산화 제작 ‘명광수제등산화’가 소개된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매콤한 오징어무침과 무절임, 고소한 김밥의 조화로 화끈한 맛이 입에 착 붙는 충무김밥이다.

생성정보 뿐만 아니라 요리연구가 백종원 충무김밥 레시피 또한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서 국내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 시도하는 요리로 자리잡았다. 레시피는 푸드스타팀이 지역 맛집 탐방 트렌드와 연계해 엄선, 개발한 ‘제주 한라산 볶음밥’, ‘통영 충무김밥과 오징어무침’, ‘서울 연남 도라야끼’의 세 가지다.

‘황금레시피’에서는 충무김밥서울 용산구 이촌로 310 ‘오통영 이촌점’이 전파를 타며 ‘내가 하면 된다’에서는 수제 등산화 제작서울 강북구 삼양로 98-1 ‘명광등산화’이 소개된다. 레시피는 푸드스타팀이 지역 맛집 탐방 트렌드와 연계해 엄선, 개발한 ‘제주 한라산 볶음밥’, ‘통영 충무김밥과 오징어무침’, ‘서울 연남 도라야끼’의 세 가지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