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다리찜레시피

코다리조림 만드는법~ 쉽고 간단하고 맛있게 ~

코다리찜레시피

        코다리 조림은 먼저 코다리를 솔잎을 넣고 비린맛을 없애는 것부터 시작했다.  밥도둑으로 불리는 코다리 조림은 밥반찬 요리 중에서는 고급음식에 속한다. 김수미표 코다리찜 레시피는 18일 오후 8시 1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만물상 이보은 코다리 무조림 황금레시피 재료: 무, 쌀뜨물, 코다리, 양파, 대파, 고추 양념장: 고춧가루, 간장, 다진 마늘, 매실청, 설탕, 청주, 참기름 냄비 바닥에 무를 먼저 깔고 쌀뜨물 5컵을 넣는다. "라고 조심스럽게 말하자 김수미는 "이 맛이 아니야"라고 버럭했다. tvN WPRHD ‘수미네 반찬’에서 코다리 조림 레시피가 공개된다.

코다리찜레시피

이러한 코다리요리를 다양한 레시피로 색다르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레시피 제보자’ 코너에서는 코다리조림&코다리찜 편으로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실레길 47에 위치한 ‘시루’가 전파를 탄다.   육수는 양파, 무, 코다리 머리, 파 뿌리, 다시마, 고추를 넣어서 끓인다.

조금 달다 싶으면 액젓과 고춧가루의 비율을 높여 준다. 이후 믹서기에 검은콩을 곱게 갈았다. 이후 검은콩국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코다리찜레시피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시사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생생리포트’가 전파를 탄다. 과거 방송된 tvN ‘백종원의 집밥 백선생3’에서 백종원은 간편하게 코다리 조림을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오늘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반찬가게 만능 양념장 레시피, 리얼가왕 12000원 족발 보쌈 불족발 감자탕 무한 리필, 전복, 코다리찜, 태양초 등이 소개된다.

‘동구밖코다리찜’은 반건조 시킨 명태를 말하는 코다리를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해 선보이는 곳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화면 ‘수미네 반찬’ 코다리조림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약간 레시피 코다리를 소금물에 씻어 채반에 밭쳐 물기를 제거하고 채소들은 깨끗이 씻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한다.

이어 "놔놔 내가 할게"라며 직접 오세득표 코다리찜을 수습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