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장국맛집

피맛골의 전설! 청진옥 선지해장국 서울 종로 청진옥

해장국맛집

제주도 해장국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은 제주도에서 이미 유명한 해장국 브랜드인 만큼 감칠맛과 진한국물 그리고 깔끔한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로 역할을 톡톡히 한다. 8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맛있고 싸다고’ 코너에서는 우거지 고등어 해장국 맛집이 소개됐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한곳에서 누리는 팔도의 맛 편’에는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T-FOOD 반찬가게가 등장한다.

티브이데일리 ‘생방송투데이’에 스무디 볼, 우거지해장국 맛집이 소개됐다. 관계자는 "속초 황태 해장국 맛집 미가는 하루에 700마리가 팔리는 황태구이 맛집으로 생방송투데이에 소개가 되며 지역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인정받은 맛집이다.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뚝배기 뼈해장국 맛집이 소개됐다.

해장국맛집

방송 캡처 ‘2tv 생생정보’의 대동맛지도 코너에서 소개된 해장국과 떡갈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3대째 내려오며 한결같은 맛과 자리를 지켜 눈길을 끈다. 특히, 속초 해장국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조복국’에서는 동해 바다에서 갓 잡아올린 자연산 복어를 사용해 다양하고 맛깔스러운 먹거리를 선보이며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꽃보다 셰프’ 스무디 볼·’맛있GO 싸다GO’ 4000원 고등어 해장국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이 화제다. 9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다양한 맛집, 살림 정보를 소개한다. 해당 맛집에는 양선지해장국, 양지내장탕, 갈비곱창전골, 사골곰탕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해장국맛집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277-3 ■ 전주해장국 성남 산성대로 맛집으로 순두부찌개 백반과 비빔밥 선지해장국을 3000원에 즐길 수 있다.  포장과 뚝배기 배달도 제공하고 있다. 중문 가볼만한곳 관광단지로 유명한 중문 맛집으로는 △미향해장국 △삼원정고기, 뚝배기 △꽃돼지 연탄구이 △운해횟집 △삼강식당오리 샤브샤브 △로으막가든흑돼지 △기린비어캔치킨 등이 있다.

9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비빔국수, 뚝배기 뼈해장국 맛집이 공개됐다. 아울러 인천 중구 신흥동3가에 위치한 ‘평양옥’ 또한 73년 전통 ‘해장국’ 노포 맛집으로 소개됐다. 그 중 음식점 중에 ‘뼈다귀해장국’이라는 간판을 내건 뼈해장국 맛집들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다.

티브이데일리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인천 해장국 맛집 화제다. ‘생방송투데이’ 4000원 고등어 해장국 맛집이 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