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햄버거레시피

맥도날드 보다 맛있는 홈메이드 햄버거 만들기 / cheeseburger

햄버거레시피

한식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외국인들이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비비콘’은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했다. 영악한 컨설턴트는 햄버거 소스 레시피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조세도피처로 옮겨놓으라고 권합니다. 비밀 레시피를 소개했다.

한식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외국인들이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비비콘’의 레시피를 개발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을 위해 햄버거 재료 및 레시피를 준비해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햄버거레시피

로꼬는 때마침 숙소에 도착해 배고파하던 강다니엘을 위해 본격적으로 햄버거 만들기에 나섰다. 한식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외국인들이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이번 비비콘의 레시피를 개발했다. 한식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외국인들이 햄버거·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비비콘’은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했다.

때마침 숙소에 도착해 배고파하던 강다니엘을 위해 본격적으로 햄버거 만들었다.  ‘숲속의 작은 집’의 소지섭이 자신만의 홈메이드 햄버거 레시피를 공개했다. 최후의 레시피를 파이프 사장은 이렇게 정의하였다.

햄버거레시피

한식 대표 메뉴인 비빔밥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외국인들이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비비콘은 전문 셰프인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했다. ‘비비콘’은 외국인들이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삭한 김으로 콘 모양을. 비비콘의 레시피를 개발, 올해 러시아 월드컵과 ‘KCON LA’에서 선보였다. 그러면서 카스틸로가 30여개의 햄버거 레시피를 만들었고 최종 한 개의 레시피가 남을 때까지 양자 맛 대결을 시켰다.

장정일은 햄버거를 만드는 길고 긴 레시피의 과정을 소개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