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브솔트

허브솔트만들기1

허브솔트

김낙순 렛츠런재단 이사장은 청소년들과 함께 ‘허브솔트 만들기’, ‘가야금 연주 체험’에 참가하며 추억을 나눴다. 우유에 담가 잡내를 잡은 생닭에 허브솔트, 카레가루, 치킨파우더를 넣고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로 15분간 튀겨주면 집에서 간단히 치킨을 요리해 먹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훈제삼겹살 만들기 재료: 통삼겹살, 양파, 허브솔트, 후추 양파를 썰어 에어프라이어에 깔아준다.

김낙순 이사장은 청소년들과 함께 ‘허브솔트 만들기’, ‘가야금 연주 체험’을 하며 추억을 나눴다. 프랑스에서 자란 14가지 허브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감도 부여한다. 에어프라이어에 닭을 넣고 200도로 5분간 예열시킨다.

허브솔트

삼겹살의 가운데 부분에 칼집을 깊숙하게 낸 다음 껍질이 밑을 향하게 둔다. 와규 모듬에는 4종의 그릴용 허브솔트가 함께 제공되고 있으며, 단품 메뉴에는 그릴용 야채와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과 취향에 맞는 솔트를 고를 수 있다.

그 위에 로즈마리를 올리고 10분간 숙성시킵니다. 사회적경제 허브 역할을 하기도 했다. 지금부터 재료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허브솔트 김낙순 렛츠런재단 이사장은 청소년들과 함께 ‘허브솔트 만들기’, ‘가야금 연주 체험’에 참가했다. 붐은 “누나는 왜 마트에 들어가기만 하면 웃냐”며 “누나 허브솔트는 허브향이 나는 소금을 말한다”며 친절히 설명했다. 허브화장품 빌리프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중 처음으로 미국에 진출했다.

사진:솔트룩스  현재 전 세계 선도 국가와 기업들은 4차 산업혁명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대규모 투자와 치열한 기술 개발 경쟁 중에 있다. 그런데 우리가 찾은 늘장 공간은 휑하고 허름한 모습이었다. 소고기, 아스파라거스,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양파, 웨지감자, 허브솔트, 버터, 올리브오일 등 총 9가지다.

캠핑 요리에 간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소금이나 후추, 허브솔트 등을 이용하여 간을 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치킨 생닭 한 마리, 우유 2컵, 카레가루 1큰 술, 치킨파우더 1컵, 허브솔트 1큰 술, 후추 약간을 준비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