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혈당 낮추는 방법 – 이른 저녁식사가 도움이 됩니다.

혈당 낮추는 방법 – 이른 저녁식사가 도움이 됩니다.

 

 

이른 저녁을 먹는 것은 지방을 태우고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늦게 하는 것은 혈당 수치 상승과 관련이 있습니다.

 

최근의 한 연구는 늦은 저녁을 먹는 것이 칼로리와 상관없이 체중 증가와 높은 혈당 수치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녁 6시가 아닌 10시에 저녁을 먹는 것은 혈당과 지방을 태우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늦은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일찍 저녁을 먹은 사람들에 비해 혈당 수치가 거의 20 퍼센트 더 높고 지방을 태우는 것이 10 퍼센트 더 감소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칼로리는 언제 먹어도 칼로리이고, 체중증가는 사용량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서 생긴다는 것이 통설입니다. 영양학자들은 이것을 칼로리, 칼로리, 즉 체중 조절 이론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여러분이 먹는 시간이 살을 찌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늦게 먹는 것은 체중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발표된 내분비학회지 임상내분비학 & 신진대사에 따르면, 식사를 일찍 했을 때와 같은 식사와 상관없이 늦은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은 체중 증가와 높은 혈당 수치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혈당 낮추는 방법 무엇을 해야 하나요?
여러분이 집에 늦게 올 것을 알고 있다면 늦은 오후에 견과류를 뿌린 그리스 요거트와 같은 작고 고단백의 간식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상보다 늦게 먹어야 한다면, 간식 크기의 식사가 될 수 있도록 식욕을 약간 줄이는 것입니다.

구운 닭고기와 함께 작은 샐러드를 먹는 것, 샌드위치 반 개와 과일을 먹는 것, 또는 야채 수프 한 컵과 저지방 우유 한 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혈당 낮추는 방법은 가능한 경우 아침이나 점심에 가장 큰 식사를 하도록 하세요.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