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파이레시피

??노오븐 단호박타르트! ??

호박파이레시피

아라비아타소스와 샤프란 리소토로 속을 채운 오징어로 시작한 디너는 보리샐러드를 올린 애호박수프에. 케이크나 파이, 쿠키 만드는 법을 일러준다. 스타벅스도 14년 전부터 매년 가을만 되면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판매하며 길게 말하지 않고 이니셜만 따서 ‘PSL’라고 쿨하게 부를 정도가 됐다. 추수감사절 음식으로 꼭 호박 파이를 만들어 먹는 미국인들은 맥주에도 호박을 넣어 마십니다.

호박파이 볼에 체 친 박력분과 설탕, 소금, 버터를 넣어줍니다. 특히 펌킨. 오늘날 호박 맥주의 기원입니다. 구이와 호박파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추수감사절 메뉴를 선보인다.

호박파이레시피

호박파이를 개발했다. 이에 앤 롬니는 호박파이 레시피와 가족사진을 각각 핀터레스트와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롬니의 인간적 측면을 강조했다.

추수감사절 음식으로 꼭 호박파이를 만들어먹는 미국인들은 맥주에도 호박을 넣어 마십니다. 제안한 레시피와 네이밍으로 만들어졌다. 쿠키, 파이 등 디저트나 각종 요리의 재료로 활용되어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견과다.

호박파이레시피 모두 4인분이다. 먹어야 한다. -고구마 대신 사과를 넣을 때에는 사과를 황설탕과 버터에 걸쭉하게 졸여 사용한다.

가격은 11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고추전, 호박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이즈의 호박 파이가 함께 제공된다.

애호박전, 부추장떡, 옥수수전 ▲별미 오징어채 튀김 ▲울릉도 부지깽이 감자밥으로 구성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