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자조림레시피

Braised Potatoes in spicy sauce

감자조림레시피

 ‘알토란’에서 애호박조림, 애호박초무침, 꽈리고추멸치볶음, 꽈리고추전복조림, 감자갈치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애호박초무침’ 김하진 궁중음식이수자의 ‘꽈리고추멸치볶음’ 봉준호 셰프의 감자갈치조림까지 다양한 레시피가 전파됐다. 갈치의 한쪽 면에만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칼집을 낸다.

봉준호 셰프는 밥도둑계의 떠오르는 신성인 감자갈치조림 레시피를 소개한다. 8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자신의 레시피대로. 이후 김수미는 냄비에 감자 두 조각을 넣고 병어와 양념장을 얹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알토란’에서는 활력을 보충해 줄 수 있는 불고기 낙지 볶음, 돼지고기 감자조림, 닭볶음탕 레시피가 전해진다.

감자조림레시피

그 후엔 바닥이 넓은 냄비에 감자 2개를 두껍게 썰어 깔아 준비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힘 솟아나는 고기밥상’을 주제로 닭볶음탕, 돼지고기 감자조림, 불낙볶음이 소개됐다. ‘수미네 반찬’에서는 떡잡채 레시피도 공개됐다.

‘돼지고기감자조림’ 비법을 공개한다. 그 다음 앞서 손질해 둔 병어를 올리고, 만들어 둔 양념장을 부어주면 김수미표 병어조림이 완성된다. 수미네 반찬 고구마순 갈치조림 초간단 레시피 재료: 물, 간장, 밴댕이, 멸치, 무, 홍고추, 풋고추, 다진 마늘, 생강, 고구마순, 감자, 갈치 △물 △간장 △밴댕이 △멸치 △무를 넣고 육수를 만든다.

감자조림레시피 수미네 반찬 고구마순 갈치조림 초간단 황금레시피는? 재료: 물, 간장, 밴댕이, 멸치, 무, 홍고추, 풋고추, 다진 마늘, 생강, 고구마순, 감자, 갈치 △물 △간장 △밴댕이 △멸치 △무를 넣고 육수를 만든다. 붉바리를 손질해 반으로 가른다.

‘알토란’에서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나와 ‘돼지고기감자조림’을 만들었다. 이에 감자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감자찜닭부터 감자조림까지 만물상에서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특급레시피를 공개했다. ‘살림9단의 만물상’, 부서지지 않고 감칠맛 나는 매콤감자조림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수미는 "하지감자는. ‘수미네 반찬’의 김수미가 여름의 별미 병어조림 레시피를 공개하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감자조림은 조리법이 어렵지 않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