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기능식품홍삼

모션그래픽 에팩 인삼 홍삼 효능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팽화발효 화진화장품 건강식품 장 유산균 홍보 아님 정보전달 식약처

건강기능식품홍삼

들어가며 홍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을 종종 섭취하는 편이다. ◆홍삼차 홍삼은 면역력 증진ㆍ피로개선ㆍ혈소판 응집력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ㆍ기억력 개선ㆍ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연간 약 1조8500억 원 규모이며, 농협홍삼은 2번째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2위는 혈행, 3위는 피로 개선, 4위는 항산화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국내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연간 약 1조 8500억원 규모이며 농협홍삼은 2번째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홍삼

아울러, 휴온스의 해외사업 네트워크를 활용함으로써 홍삼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하고,국내 홍삼 제품 브랜드 세계화에 앞장서 나가겠다는 청사진도 마련했다. 국내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연간 약 1조8500억원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건강식품 사업에서 매출 533억2000만원을 거뒀다.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등 5대 기능을 갖춘 건강식품인 홍삼은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홍삼 농협홍삼은 두 번째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연간 약 1조 8500억원 규모이며, 농협홍삼은 2번째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전 국민이 오랫동안 애용해온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제품도 휴대가 용이하고 섭취가 간편한 홍삼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각광받고 있다.

홍삼차만 꾸준히 챙겨먹어도 환절기 면역력 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국내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연간 약 1조 8500억원 규모이며, 농협홍삼은 2번째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농협홍삼은 연 1조8500억원 규모의 국내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새롭게 런칭한 ‘미홍삼’은 홍삼에 미꾸라지를 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미꾸라지 전문가들이 모인 미라지식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 성분뿐 아니라 흡수율과 편의성을 높인 건기식을 추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