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보조제

건강기능식품도 ‘등급’ 있다…꼼꼼히 따져보기

건강보조제

특히 건강식품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피로회복영양제, 수험생영양제, 건강보조제 등을 꾸준히 찾는 사람들이 많으며 그 중 주목받는 건강식품들 하나가 바로 꽃송이버섯이다. 특히 다이어트 보조제, 영양제, 건강차, 건강즙 등 70여가지의 다양한 품목의 이너뷰티템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영양소로 활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보조제로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금연보조제는 건강보험공단의 금연치료사업뿐 아니라, 보건복지부의 보건소 금연클리닉에서도 지원해주고 있다. 이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요요현상이 오기 쉬우므로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다이어트보조제로 ‘슬림코치’의 빠빠세트가 SNS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보조제

화사의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에버비키니 뺄래시리즈’가 관심을 받고 있다. 요즘은 체지방을 분해해 주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슬리밍 제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영자도 선미의 건강을 걱정한 바 있다.

이에 MC들로부터 이구동성 “할아버지 같다”는 평을 들었다.

건강보조제 최창진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병원 처방을 받아야 하는 비만치료제도 체중 감량을 위한 보조적인 수단”이라며 “건강기능식품인 다이어트 보조제만으로 살을 뺀다는 건 어려운 일"이라고 말했다.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에 건강한 다이어트보조제 를 알리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선미는 또 "다이어트를 특별히 하는 건 아니고 건강을 지키려고 비타민 같은 건강보조제는 먹는다"고 덧붙였다. 금연보조제는 건강보험공단의 금연치료사업 뿐 아니라, 보건복지부의 보건소 금연클리닉에서도 지원한다.

유유건강생활은 18일 체지방감소 다이어트 보조제 ‘포모라인’이 지난 6월 기준으로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포모라인 L112는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