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회사

정규직 비율이 높은 식품회사 순위 TOP 5

건강식품회사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 증진’ 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한다는 점에서 두 회사는 닮아 있다. 이 가운데 건강식품 전문회사 강원건강식품은 갱년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생칡즙을 선보였다. ‘아레아’는 혈관에 좋다고 알려진 ‘아르기닌’과 ‘레시틴’을 함유한 건강 보조 식품이다.

회사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신사업 ‘뉴오리진’을 키우기 위해 태스크포스팀을 가동하며 젊은 감각의 컨셉스토어를 서울 여의도, 잠실 등에 잇따라 개설했다. 서울경제DB 국내에도 잘 알려진 미국 건강보조식품 회사 GNC가 중국으로 넘어갔다. 해동바이오는 강원도 화천군 상서면 일대 농가 10곳이 조합원으로 참여하는 건강식품 제조 회사다.

건강식품회사

한국에서도 널리 알려진 미국 건강보조식품 회사 GNC의 최대주주가 중국 회사로 바뀐다. 전통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했던 회사들도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영양간식 시장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A영농조합법인은 매년 황기, 천궁 등의 약용작물을 건강관련 식품회사로부터 70~80톤씩 납품 요청을 받는다.

회사는 향후 간편건강식품의 제품군을 확대하고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건강식품회사의 회원이 되면 한국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식으로 871명을 속여 회원금을 가로챈 태국의 한 점성술사에게 태국 법원이 징역 4355년을 선고해 현지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휴온스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성신비에스티 인수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나섰다.

건강식품회사 건강식품 전문 공급회사 엘가닉에서는 ‘고체 발효’ 공정을 거쳐 추출물 함량이 70%인 ‘엘가닉 꽃송이버섯 과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관절 건강을 위한 제품 호관원 프리미엄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던 주식회사 동진제약에서 남성 건강기능식품 ‘호천원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노바렉스가 연구개발중심의 건강기능식품 원료 개발·생산회사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건강식품 전문 공급회사 엘가닉에서는 ‘고체 발효’ 공정을 거쳤으며 추출물 함량이 70%인 ‘엘가닉 꽃송이버섯 과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 증진’ 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한다는 점에서 두 회사는 닮아 있다.

보험회사, 건강식품회사, 라이프사이클 연구회사, 웰리스 기업 등 다양한 참여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식품 전문기업인 ㈜뉴트리원과 뛰어난 제품기획력을 가진 ㈜잘론네츄럴은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 증진’ 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