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검은콩차레시피

검은콩 두유

검은콩차레시피

요리 레시피를 전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다. 김수미는 "검은 콩 먹으니 머리카락이 많이 안 빠지는 것 같다"고 말해 솔깃하게 했다. 활용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 강중원 씨는 찹쌀 현미싸라기 검은콩 검은참깨, 율무 등으로 죽어 쑤어 먹으면서 날마다 차오르는. 책에 소개된 레시피를 보고 직접 만들어 먹었다. kr을 통해 각 식품의 효능, 영양성분, 레시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처음에는 막막했던 요리도 아마란스의 특징을 알게 된 후에는 하나둘 나만의 레시피가 만들어졌다 맛은 검은콩 두유와 비슷하나 좀더 깊고 진했다.

검은콩차레시피

국내산 검은콩과 순창의 깨끗한 천연 암반수로 오크통에서 5년간 숙성시켜 만든 ‘5년숙성 간장’은. 및 레시피, 제2브랜드 제안 등 다양한 인큐베이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패키지에는 절제된 블랙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 취향의. 칵테일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인 점이 특징이다.

 콜라겐이 풍부한. 이어 검은콩을 이용한 두피 건강 관리법을 공개했다. 블랙빈라떼맛이 나는 밸런스밀 블랙은 효소에 검은콩, 흑미를 더했다.

검은콩차레시피 여기에 직접 반죽하고 숙성해 주문 즉시 조리하는 건강한 베이커리도 빼놓을 수 없다. 이어 서은경 주부는 닭발과 밥을 통해 만드는 ‘허니 닭발팩’ 레시피를 공개했다. 찰보리, 검은콩, 율무…. 찰보리가 구수한 게 딱 맞더라고요.” 블렌딩 티는 산지나 재배 방식이 서로 다른 찻잎을 새롭게 혼합한 차를 말한다.

콜레스테롤 레시피 트랜스지방 대신 식물성 포화지방을 사용한다. 8%에 단백질, 칼슘, 인 등 영양소를 함유한 국내산 검은콩과 흰콩, 슬라이스한 아몬드를 구워 넣었다.

원액기를 파는 회사답게 ‘검은콩 검은깨 두유’ ‘단호박 사과 파프리카주스’ 등 건강음료를 만드는 레시피가 웹툰의 주요 소재다. 또 휴대·보관의 편의성, 산화방지, 정량섭취 가능한 신개념 1회용 스틱포장으로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검은콩 라떼, 샐러드 드레싱 소스, 육류의 담백한 소스, 콩고물 등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