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겨자냉채레시피

콩나물냉채

겨자냉채레시피

에드워드 권 셰프는 인스턴트 골뱅이 통조림으로 해물 겨자채 같은 느낌으로 <골뱅이 냉채>를 소개한다고 했다. 끓는물에 청주와 함께 고기를 데쳐 핏기와 기름기를 뺍니다. 21일 오전 10시에 방송된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연출 이은복. 훈제오리냉채 소스에는 식초 4T, 설탕 3T, 매실청2T, 연겨자1T, 간장1/2T, 소금약간이 들어간다.

따뜻한 성질의 겨자나 마늘 소스로 버무린 냉채는 오래전부터 애용되던 여름 음식이며, 평범하기보다는 고급. 요즘은 기름기를 쏙 뺀 소고기나 오리 고기, 족발 등도 냉채로 만드는 레시피가 다양하다. 韓豚 레시피만 있으면 명절 고기 걱정은 그만해도 된다. 그 위에 겨자, 마늘, 식초, 매실, 깨, 간장을 넣고 만든 마늘겨자소스를 뿌려주면 어린잎 족발 냉채가 완성됩니다.

겨자냉채레시피

돼지 안심에 겨자소스 대파채까지 곁들이면…다이어트에도 딱이네 최근 아내는 출산 과정에서 늘어난. 각종 돼지 안심 요리 중 아내에게 가장 호평을 받은 것이 바로 ‘돼지 안심수육파냉채’다. 일반적인 족발과 달리 차갑게 해 먹는 것이 특징. 여기에 오이, 당근, 양상추, 해파리와 겨자소스를 버무린 것이 포인트다. 29일 오전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그녀들의 여유만만’은. 소스는 연 겨자와 꿀, 식초, 간장, 땅콩버터를 섞어 만들었다.

국내산 생족을 사용해 원육의 품질을 높인 것은 물론 ‘김육갑족발’만의 소스 레시피를 개발해 독자적인 맛을. 겨자 소스를 따로 제공해 톡 쏘는 맛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편육, 대추와 밤, 배, 감 등 과일을 활용해 편육냉채를 만들 수도 있다. 콩나물오색냉채 등 다양한 밑반찬과 봄나물 요리를 만들어볼 수 있다.

겨자냉채레시피 6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찬찬찬 완전정복 코너에서는 여름 별미 냉채 레시피를 공개했다. 닭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원데이 쿠킹클래스다. 한돈등심냉채 Ingredients 한돈 등심 600g, 조림양념팔각 3개, 생강편 3장, 마늘 2쪽, 간장 3큰술, 청주 2큰술. 담고 겨자소스를 곁들인다.

‘집밥백선생2’에서 초계탕, 초계국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업체의 또 다른 별미로 냉채족발이 있다. 콩나물은 끓는 물에 살짝 데치듯 익혀 줍니다.

3일 오후 8시 10분. 만능 냉채 겨자소스도 만들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