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깐풍새우레시피

야식│쫄깃 바삭 깐풍새우튀김 만드는법!!

깐풍새우레시피

롸저는 제자들이 만든 액젓불고기 보다 깐풍새우가 맛있다고 말해 백종원을 기쁘게 했다. tvN ‘집밥 백선생 3’ 22회 LA 특집은 11일화요일 저녁 8시10분에 방송된다. 씨앗새우강정, 가자미튀김, 장어튀김, 오징어보쌈, 고사리조기찜, 코다리찜, 콩나물황태찜, 꽃게찜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만든 깐풍기와 골뱅이 크림수프를 만들 거다. 중화요리는 불이 다 하더라. 깐풍새우도 소스 넣고 웍질을 하면 되고, 그런 거는 쉬웠다"면서 "웍 돌리는 게 가장 어려웠다. 숨겨두었던 레시피 ‘깐쇼새우’를 선보였다.

깐풍새우레시피

최종 품평회는 각 업소별로 개발된 레시피를 선보였으며 개발 메뉴는 포항시 대표 식재료를 활용해 판매. 새우초무침, 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 우럭깐풍, 해물탕 등이다. 이때 ‘냉장고를 부탁해’의 최현석이 나섰다 이연복, ‘누구나 할 수 있다’이연복의 ‘새로 깐풍치킨’ 레시피는 간단했다. 최종 품평회는 각 업소별로 개발된 레시피를 선보였으며 개발 메뉴는 포항시 대표 식재료를 활용해 실제. 새우초무침, 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 우럭깐풍, 해물탕 등이다.

최상의 식재료만 사용하고, 전문적인 레시피를 이용해 불맛을 살렸다. 백종원은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말린 사천고추를 넣으라고 말했다.

깐풍새우레시피 이어 아껴뒀던 레시피 깐풍새우를 만들었고, 단짠새콤 깐풍소스에 바삭한 튀김 조합은 LA 미스터 롸저도 만족시켰다. 준호는 "요리는 레시피를 보고 하면 되니까 괜찮았다. 새우초무침·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우럭깐풍, 해물탕 등 기존 메뉴에서 차별화된 메뉴들로.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한다.

맞춤형 컨설팅과 기술전수 결과 지난 6월28일 진행된 최종품평회에서 각 업소별로 개발된 레시피를 선보였다 새우초무침, 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 우럭깐풍, 해물탕 등이 있다. 새우의 물주머니를 가위로 자르고 등을 칼 혹은 가위로 가른다. 새우초무침ㆍ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ㆍ우럭깐풍, 해물탕 등 기존 메뉴에서 차별화 된 메뉴들로.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하게 된다.

새우초무침, 새우볶음밥, 해물갈비찜, 우럭탕수, 우럭깐풍, 해물탕 등 기존 메뉴에서 차별화 된 메뉴들로. 참여업소에 레시피를 전수하게 된다. 양세형과 남상미는 액젓불고기를 만들었고, 불고기 양념은 단 것부터 넣는 것이 포인트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