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꽃게찜레시피

꽃게찜 ( Braised Blue Crab )

꽃게찜레시피

수꽃게가 맛있다.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은 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또한 집들이 손님맞이를 위한 꽃게찜 등 다양하고 실용성 있는 집밥 레시피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가을 제철을 맞은 꽃게탕과 꽃게찜 레시피가 공개된다. 루미코는 꽃게의 달큰한 맛이 폭발하는 매콤 칼칼 꽃게찜 레시피를 소개했다. 국물용 멸치와 단호박, 다시마, 생강 등을 넣었다.

꽃게찜레시피

팁 꽃게 1마리당 1컵 콩나물 2주먹, 간 마늘 1숟갈, 진간장 5숟갈, 액젓 5숟갈, 굴소스 1숟갈을 넣고 간을 한다. 이날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 표 간장 새우찜과 대하구이, 단호박 꽃게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루미코 꽃게찜 레시피 역시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김수미는 본인만의 레시피로 시원하고 얼큰한 ‘꽃게탕’을 만들어 모두를 또 한 번 깜짝 놀라게 했다. 콩나물황태찜, 꽃게찜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꽃게 맛집 지정옥 사장은 꽃게 손질법과 냄새 잡는 법, 해물꽃게찜 양념장 비법을 공개한다.

꽃게찜레시피 꽃게의 달큰한 맛이 폭발한 매콤칼칼 꽃게찜 요리를 선보인다. ‘알토란’에서는 깻잎과 달걀, 꽃게를 활용한 메뉴들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10월 제철밥상’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황금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캡처 양파, 파를 썬다. ‘풍성한 가을을 맛보다 of Fall’를 주제로 꽃게, 새우, 표고버섯, 사과 등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21일 밤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백종원이 100명의 신혼부부들을 초대한 ‘집밥 콘서트’가 열렸다. 들기름에 무와 새우젓을 볶다가 액젓, 간장 등으로 간을 해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에 모두 놀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