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돼지불고기레시피

실패하지 않는 고기 양념의 황금 비율은?! 20160717

돼지불고기레시피

MBN ‘알토란’ 캡처 물 3컵 반, 간장 반 컵, 흑설탕 반 컵을 섞는다. 만물상 콩나물돼지불고기 레시피 콩나물을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이재천 특급호텔 셰프는 "한 그릇만 먹어도 보약 한 재를 먹은 것 같다"며 ‘뚝배기불고기’ 특급 레시피를 선사한다.

눈이 번쩍 뜨이도록 개운한 냉국 육수의 비밀과 새콤ㆍ달콤ㆍ매콤, 3가지 맛이. 궁합인 돼지불고기까지 올여름, 꼭 알아둬야 할 상추 200% 활용법을 공개한다. 자두 3개는 손으로 으깬다. 자두 2개를 으깨서 콩나물 300g에 재운다.

돼지불고기레시피

냉국 레시피를 공개한다.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에서 오곡밥, 북어 뭇국, 돼지불고기 전골 레시피를 소개한다. 볶음요리의 핵심인 ‘화끈한 불 맛’ 살리는 비법부터 눈이 번쩍 뜨이도록 맛있는 ‘양념장’까지 공개된다.

상추겉절이 MBN ‘알토란’ ‘알토란’ 상추겉절이, 돼지불고기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패삽겹살은 3등분한다. 불고기낙지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돼지불고기레시피 ◆ 콩나물 돼지불고기콩나물 300g, 대패삼겹살 600g 레시피 콩나물을 씻어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한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빨간 고추장 양념을 불고기와 함께 자글자글 볶아 먹는 고추장불고기이다. 살아있는 ‘불고기낙지볶음’을 선보인다.

과거 요리연구가 백종원씨가 등장하는 tnN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씨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고추장불고기의 레시피를 소개하였다. 최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돼지고기 짜글이,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소고기뭇국, 이재천 호텔 총주방장은 뚝배기 불고기 레시피가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문화센터 스타강사 김선영은 10분 만에 뚝딱 만드는 콩나물 불고기와 숯불구이 맛 나는 돼지 불백 레시피를 소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콩나물 돼지불고기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TV조선 무더위에 지쳐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한다는 콩나물돼지불고기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