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들렌레시피

성공할 수 밖에 없는! 홈베이킹 레몬마들렌

마들렌레시피

토마토 맛빵은 하반기부터 가공 레시피를 개발한 베이커리북구 화명동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로컬푸드 직매장 등 판매처를 확보하여 시장성을 높일 예정이다. 토마토 재배 농민들은 토마토 생산과 가공, 전문가들은 레시피 개발 및 상품화, 소비자는 가공품 소비와 홍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최고의 레시피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수제 버거, 샌드위치를 제공한다.

럼이나 잼을 첨가한 색다른 차 레시피부터 홍차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마들렌 등의 디저트 레시피까지 다양하다. 다음으로 찰꿀빵, 시골빵, 마들렌, 치아바타 순으로 나타났다.

마들렌레시피

아메리칸존슨은 마카롱, 마들렌 등 다양한 후식까지 준비되어 있다. 러시안 얼그레이·마일드 실론·솔리드 아쌈 등 3종의 립톤의 블랙티를 활용한 디저트 레시피들이다.

패류화석 마들렌 등에 대한 레시피가 표준화됐다. 이번 요리교육은 지난 8일과 15일, 22일 3회에 걸쳐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 만들기로 구성됐으며 쌀을 이용한 쌀 카스테라, 쌀 마들렌 등 레시피 6종을 선정해 실습이 이뤄졌다.

마들렌레시피 토마토 맛빵은 하반기부터 가공 레시피를 개발한 북구 화명동 베이커리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로컬푸드 직매장 등 판매처를 확보해 시장성을 높일 예정이다. 기본적인 레시피의 마들렌은 동네빵집을 비롯해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

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DIOS 광파오븐으로 마들렌 만들기’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맛빵 레시피를 개발해 보급한다. 이 공모전에서는 전문가의 상품성 검토를 통해 용머리해안 지층 카스테라, 하모리층 화산탄 쿠키, 수월봉 감자소보로빵, 성산일출봉 머핀, 서귀포층 패류화석 마들렌 등의 레시피가 표준화됐다.

얼그레이 마들렌 등의 베이킹 레시피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