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카롱레시피

초코초코한 초코마카롱 만들기! with친구 How to make chocolate macaron

마카롱레시피

색소와 방부제를 쓰지 않고, 천연과일과 우유 버터 크림으로 달콤한 맛을 내 건강한 레시피를 자랑한다. 전문점, 마카롱 전문점, 그리고 프렌차이즈 빵집이 아닌 식빵, 케이크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곳까지 다양한. 디저트의 개념부터 시작해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레시피까지 전수하고 있다. 또한 별도의 해동 없이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먹어도 바삭한 식감과 쫀득한 크림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맛마카롱이 36개 들어있다. 마카롱 뿐만 아니라 레시피북, 잼, 티, 키링 등 다양한 제품도 판매한다.

마카롱레시피

에어룸 극세사 침구세트는 마카롱 와플 양털형 극세사 원단의 포근함과 따뜻함이 특징이다. 배우이자 가수, 3년 차 강아지 엄마인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이 반려견 마카롱을 키우며 터득한 자연식 레시피를 공개한다.  한국에서는 특급호텔 베이커리 카페에 납품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유민주는 마카롱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다.

마카롱레시피 사진 설명: 츄이 마카롱 디저트 전문 제조 업체 츄이에프앤비는 자체 브랜드 ‘츄이팩토리’를 론칭해 상품을 전국에 배송하고 있으며 8년 째 츄이슈 프랜차이즈 디저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무료 클래스에서 배우게 될 ‘화이트엔젤마카롱’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마카롱 레시피로, 머랭과 아이싱 등 화려한 장식이 돋보인다.

118도로 끓인 설탕물을 흰자에 넣고 열심히 저어 만든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유민주가 마카롱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