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막국수레시피

“기분 우울할 땐 새콤하게?”…쉬운 쟁반막국수 레시피

막국수레시피

전문점 <화진포막국수>가 선정됐다. 이 업체가 진행하는 전수창업 내용에는 정통 춘천닭갈비 양념비법 레시피와 배달운영 노하우 등과 함께 막국수 레시피까지 전수한다.  예고 영상에서는 어머니 유씨가 아들에게 양념장의 비밀을 알려주면 안된다고 강조하는 모습이 등장하고 있다.

한편 이날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빈대떡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 ‘가격파괴 WHY’로는 대구에 위치한 9900원 찜닭으로 <맛있는 찜닭 빨계>를 찾아간다. 춘천시와 막국수닭갈비축제조직위원회는 오는 12월 18일까지 지역내 음식점과 호텔 등이 레시피요리자료를 요청할 경우 다양한 막국수ㆍ닭갈비 레시피를 제공키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막국수레시피

MBN ‘비행소녀’ 방송화면 캡처 조미령이 ‘비행소녀’에서 선보인 막국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격파괴 WHY’에서는 해족왕충남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족발 보쌈 막국수 무한리필 15,000원을 준비했다. 해당 맛집은 강원 철원군 동송읍에 위치해 있다.

한고은이 다녀간 경기도 국수집과 막국수집은 연일 손님들로 북적인다. 국내산 봉평촌메밀을 사용해 만든 면에 아삭한 무절임을 추가해 식감을 더했다. 4000원 막국수부터 7000원 청국장, 8000원 해물빈대떡까지 초저가 맛집이 대거 소개됐다.

막국수레시피 ‘가격파괴 WHY’에서는 간장찜닭과 프라이드 치킨 한 마리를 판매하는 음식점대구 수성구 수성로 285 ‘맛있는 찜닭 빨계’이 공개된다. 시, 춘천향토음식 요리대회 출품작 요리법 무료 제공 춘천의 향토음식인 닭갈비와 막국수의 세계화를 위한 요리자료인 레시피가 제작됐다. 또 ‘가격파괴 WHY’ 코너를 통해 ‘4000원 막국수-4500원 비빔막국수’ 메뉴를 제공하는 저렴한 맛집이 소개됐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빈대떡’ 맛집의 비밀이 소개됐다.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생생리포트’ 코너가 그려진다. 그래서 주부들은 그에게. 춘천고을닭갈비 메인메뉴는 뼈있는 닭갈비인분 1만1000원와 쟁반막국수한접시 1만2000원다.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생생리포트’ 코너가 전파를 탄다.

또 춘천지역 음식점을 대상으로 메밀막국수 레시피 교육을 실시하는 등 춘천 막국수를 제대로 알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 점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강원 철원군 동송읍 4000원 막국수, 4500원 비빔막국수 ‘동송막국수’가 방송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