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역수제비레시피

호박잎수제비 ( Hand torn Noodle soup )

미역수제비레시피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는 가을 신메뉴로 ‘매운 해물라멘’을 선보였다. 그리고 가격파괴 WHY와이’에서 찾아간 구미 ‘청국장찌개 보리밥 11가지 반찬 고등어구이 4000원’ 맛집이다. 다음날 식사는 윤균상이 맡았다.

요리명만 들어서는 특별할 게 전혀 음식이지만 그의 레시피를 재현하며 알았다. 왕갈비, 미역 수제비와 짬뽕 수제비 등을 파는 모메존 칼국수를 소개한다. 모메존 칼국수는 미역 수제비와 짬뽕 수제비를 7000원에 판매한다.

미역수제비레시피

이어 최화정은 ‘얼큰 미역 감자 수제비’를 준비했다. 이곳은 북엇국을 6000원에 판매한다. 만든 수제비다.

최화정은 ‘얼큰 미역 감자 수제비’를 내놓았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ON’은 ‘황태해장국’, ‘황태미역국’, ‘감자수제비키트’ 등 각 제품 안에 요리할 때 필요한 원물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버섯칼국수, 미역찹쌀수제비, 깻잎간장파스타, 대패삼겹파스타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미역수제비레시피 반하다미역국정식원, 대구탕원 등 단품 메뉴와 쭈꾸미 양념구이만원, 생삼겹구이만2000원 등이다. 오늘일 방송되는 KBS 2TV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 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생생현장’ 코너가 그려진다.

소스 레시피가 비결이었다.

최화정은 "고추장 미역 찌개 수제비"라며 칼칼한 맛을 내기 위해 청양고추를 넣었다고 했다. ‘프레시키트’ 전문업체도 생겼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