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베이글레시피

더블치즈베이글 레시피 먹방♥두가지 치즈와 블루베리 어니언베이글이 만난다면?환상적인맛 kimhi cream cheese & colbyjack cheese bagel

베이글레시피

유민주 파티셰는 베이글과 리코타치즈, 제철 과일 등 몇 가지 재료만으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허니 리코타 베이글 샌드위치’ 레시피를 선보였다. 르누아르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와 베이글 세트를 증정하는 ‘러브 레시피’, 르누아르 스페셜 굿즈, 액세서리 시리즈인 ‘러브 앤 트윙클’, 본다빈치 전시연출가의 만남 등이다. 유민주 파티셰는 베이글과 리코타치즈, 제철 과일 등 몇 가지 재료만으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허니 리코타 베이글 샌드위치 레시피를 선보였다.

있는 베이글에 대하여 이른바 ‘황금레시피’를 구축했다. 늘 손님들의 기호와 아이템의 상관관계를 주시하고 성공의 키를 간파하는 내공이었다.

베이글레시피

레시피 개발까지 이러저러한 시행착오 와중에도 한 가지 믿음은 있었다. 오 대표는 “정통 베이글을 만들기 위해서는 레시피와 장비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청국장 베이글, 쑥식빵 등 다양한 건강 빵들을 매장에 진열하고 있다.

쌀베이글, 소보루 쌀빵, 부추쌀빵에 대해 모시첨가 및 미첨가의 두 가지 가공기술을 별도로 교육을 진행했다. 정통 뉴욕식 베이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 입맛에 맞춘 레시피가 일찍부터 베이글 대중화를 이끌어온 선도 브랜드의 경쟁력이라는 판단에서다. 뉴욕 베이글 레시피는 유태인 이외에는 공개되지 않고 있다.

베이글레시피 대개 많이 만들어 먹는, 간단한 베이글 샌드위치 레시피를 살펴보자. 먼저 베이글 한 개와 슬라이스 토마토 두 쪽, 슬라이스 햄, 치즈 한 장, 좋아하는 채소양상추나 로메인 등을 준비한다. 원래 손 재주가 좋았던 덕에 가족을 포함해 그 주변에는 박 대표의 빵을 기다리는 지인들이 많았다. ‘2015 올리브쇼’ 진경수 셰프는 베이글 연어 샌드위치를 요리했다.

나PD의 주문에 이서진은 바로 지인에게 연락해 베이글 레시피를 받아 적으며 빵만들기에 대한 열의를 불태웠다.

여러 가지 조리 방법으로 베이글을 만들어보는 것은 물론 ‘배합’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삼시세끼’에서 이서진은 뉴욕 유학파다운 ‘빵 지식’을 뽐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