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봄나물돼지고기구이레시피

구운 보쌈 레시피 Fried and boiled meat recipes

봄나물돼지고기구이레시피

있도록 레시피를 개발했다. ◇올반-정성 듬뿍 ‘엄마표’ 요리  제공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은 ‘엄마의 레시피’를 콘셉트로 한 봄 신메뉴 20종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봄나물과 비트로 장식하면 완성이다.

활용한 ’스지 구이&무침&튀김 요리를 선보인 김상록 학생이 수상했다. 너비아니구이, 명란알계란찜 등으로 한상 차림이 준비된다. 된장 구이가 완성된다.

봄나물돼지고기구이레시피

다문화ㆍ특별 부문에서는 권원상씨가 돼지고기 삼겹살 부위를 활용한 튀김요리 ‘멘치카츠’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후대에 춘다가 바친 음식이 독버섯이다, 돼지고기다, 죽순이다 등 해석이 분분했지만 부처님 가르침의. 나물, 전, 산적, 국, 구이 등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재료가 표고이다.

과메기, 돼지고기 구이와도 궁합이 좋다. 만든 ’스지 구이&무침&튀김 요리를 선보인 김상록 학생이 수상했다. ▲다문화/특별 부문에서는 권원상씨의 돼지고기 삼겹살 부위를 활용한 튀김요리인 ‘멘치카츠’ 요리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봄나물돼지고기구이레시피 식탁에도 봄이 왔어요… 향긋한 봄 나물 레시피 봄 기운이 완연해졌다. 두 번째 봄철 보양식은 돼지고기 중 가장 연하고 육즙이 풍부한 부위인 안심으로 만든 ‘봄나물 안심샐러드’이다. ‘한가람’은 제철의 식재료를 활용해 차별화된 레시피로 한식을 재해석했다.

봄나물비빔밥, 봄꽃게 쑥국, 연어 필렛, 돼지고기 등심구이, 진달래화전, 진달래화채로 구성된 식사 음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다음으로는 돼지고기 중 가장 연하고 육즙이 풍부한 부위인 안심으로 만든 ‘봄나물 안심샐러드’다. ▶다문화/특별 부문에서는 권원상씨의 돼지고기 삼겹살 부위를 활용한 튀김요리인 ‘멘치카츠’ 요리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쉐이크와 함께 출시된 단팥빵에는 호두를 넣어 씹는 맛을 더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