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루베리잼레시피

– Blueberry Jam 블루베리잼 –

블루베리잼레시피

개그우면 박나래가 최근 모 인기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일명 ‘나래바 Bar’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술과. 노란맛,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보라맛를 판매하고 있다. 블루베리는 다양한 레시피에 의해 잼, 주스, 머핀, 과일주, 빵, 아이스크림 등으로 만들어진다. 유승옥은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 소스는 자제한다.

백화점 전용인 ‘발효공방. 메뉴 레시피가 제공된다. 오지 아이스는 호주식 아이스 커피다. 잼 제조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블루베리잼레시피

제가 소개하는 팬케이크와 블루베리 잼 레시피로 여러분께서 더 자주 건강식을 즐길 수 있길 바랍니다. 선정된 체험단은 ‘나만의 유기농 액상 블루베리차 레시피’ 후기 작성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베스트 후기 작성자에게는 복음자리 유기농 액상차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블루베리 떡, 블루베리차 등도 별미 중 별미로 꼽힌다.

블루베리 스파클러 아이들 생일파티 때나 특별한 날에 활용하기 좋은 간식레시피다. 전통의 잼, 과일 스프레드, 마멀레이드 생산 전문 기업이다. 이날 유승옥은 건강몸매식단으로 블루베리잼 안심말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블루베리잼레시피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크림치즈, 블루베리, 라임, 자바칩 에소프레소 등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딸기잼, 블루베리잼은 물론 석류 레몬청, 블루베리 레몬청 등 종류가 다양하다. 블루베리 토르티아 피자 재료인분 토르티아 중간크기 2장, 블루베리잼 4, 건블루베리 2, 피자 치즈 1컵, 체다 치즈 40g 만들기 요리 시간 20분 토르티아에 블루베리잼을 골고루 바른다.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제품 구매 및 정보는 셀플러스스튜디오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生알로에 샐러드 <재료>알로에 베라 생잎 1개, 온갖 쌈 채류 200g, 양상추. 소스에 블루베리청이나 복분자청도 1~2스푼씩 넣어 만들어도 좋다. 대신 올리브유는 먹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