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빔면레시피

매콤한게 땡기는 야심한 밤엔~ 고추참치비빔면

비빔면레시피

끓는 물에 다시마와 무, 국물용 멸치를 넣고 우린다. 농심은 비빔면 ‘드레싱누들’의 여름 레시피 공모전을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에게 이색 레시피 아이디어를 얻기도 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원일 셰프가 비빔면 양념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최근 인터넷 상에서 새콤하고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골뱅이 비빔면 레시피가 유행하고 있다. 거친 땅에서 자란 메밀과 거친 바람에 말린 황태가 만난 ‘황태 메밀 비빔면’ 레시피도 공개한다.

비빔면레시피

특히 15일 오후 방송된 ‘집밥 백선생3’에서 윤두준은 자신만의 레시피로 냉라면을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 맛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백종원 비빔장, 비빔면 레시피 재료 양파, 콩나물, 라면, 얼음, 설탕, 굵은 고춧가루, 고추장, 식용유, 참기름, 식초, 물 레시피 백종원 비빔면 콩나물 1주먹과 양파 1/4개를 채 썰어 준비한다.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곤약 비빔면’에 지민과 유나는 말없이 엄지를 들었다.

이날 윤두준이 선보인 냉라면은 ‘닭가슴살 비빔면’이었다. 특히, 본인만의 봄에 어울리는 ‘비빔면 레시피’를 올리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국내 비빔면 시장 1위 업체인 팔도와 ‘골빔면’골뱅이 비빔면 레시피를 선보이는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비빔면레시피 지난 2일 방송한 tvN ‘집밥 백선생 시즌2’에서는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 줄 볶음고추장과 비빔면 요리가 전파를 탔다. 백선생 비빔면은 라면의 면과 후레이크, 그리고 라면 스프 등으로 만들었다. 달걀을 넣고 미숫가루를 첨가해 양념장을 만든다.

정태호표 오리열무비빔면 만드는 법 재료 비빔면 1개, 훈제오리 5점, 열무김치 적당량, 달걀 1개, 녹차티백 1개, 참기름 1T, 통깨 적당량 레시피 달걀을 반숙으로 삶는다. 또한 백종원표 볶음고추장을 이용한 비빔면, 고추장찌개 등 응용요리 만드는 법도 알려준다. <흑돼지 비빔면 레시피> 표고버섯, 청양고추를 썰고 다진 마늘과 함께 팬에서 볶아준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후추 레시피 멸치의 대가리와 내장을 제거한다. 굳이 기름에 볶지 않아도 비빔면 느낌으로 잡채를 즐길 수 있어요. 비건채식의 단계 여부에 따라 계란은 넣거나, 빼도 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