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어치킨레시피

캠핑 요리의 끝판 왕, 치킨 럽(chicken rub)을 발라 숙성시켜 구운 비어 캔 치킨!

비어치킨레시피

롯데주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비어가든’을 운영하는 등 피츠. ‘세서미 스트리트 초코칩쿠키 레시피’는 초코 도넛 위에 쿠키 토핑이 듬뿍 올렸다. 이와 함께 △치킨&감자 △소시지&웨지 감자 △딱새우 피자 △메론 프로슈토 등 다양한 스낵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로스트 치킨 레시피 알려줘라고 말하면 요리방법을 영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별난주점은 치킨, 감자칩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기본 튀김 메뉴는 물론 볶음, 탕, 오븐, 별미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비어치킨레시피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스몰비어 콘셉트. 짧은 유행으로 그쳤지만 ‘편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에. 할맥의 경우 ‘역전할머니맥주’ 만의 숙성법과 탄산·산소 레시피를 적용해 상품력을 강화했다. 최종 레시피를 완성했다. 다양한 치킨 요리들이 메인으로 준비된다.

치믈리에일은 감귤류의 상큼한 향과 청량감 있는 맛을 살렸다. 로스트 치킨 레시피 알려줘"라고 말하면 요리방법을 영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어치킨레시피 당시 ‘호프집’으로 불렸던 ‘OB비어’ 등 생맥주 전문점에서 닭튀김을 함께 내놓으면서 맥주 안주의. 구운치킨, 파닭 등을 꼽는다. 개설한 비어 소믈리에 양성 과정에 입학해 1년간 맥주를 공부했다.

새콤하게 버무린 목이버섯, 입안에서 살살 녹는 크리스피 치킨, 달콤한 차슈 바비큐 등 섬세한 풍미는 잊기. 바의 이름부터 칵테일의 레시피까지 홍콩 최고의 바텐더로 군림한 안토니오 라이의 작품이다.

창업 분야를 알아보다 보면 대개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점이나 술집창업, 혹은 치킨집을 운영하게 된다. 캠핑장 주변에서는 외식 전문가 2명을 초빙, 비어치킨 레시피를 전수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