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피더스유산균

밴쯔는 과연 요구르트를 몇개나 먹을 수 있을까!? 밴쯔 요구르트 먹방

비피더스유산균

락토바실러스는 대표적인 유익균으로, 항균물질을 생성해 다른 유해 미생물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 유산균이다. 농촌진흥청은 기초과학연구원 면역미생물공생연구단과 공동 연구를 통해, 비피더스 유산균이 알레르기 저감 효과가 뛰어나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4일동안 성인에게 섭취를 권장한 결과 비피더스 유산균이 7,900마리에서 12억 마리 즉, 약 15배가 증가했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마리가 투입됐고 소장과 대장에 사는 균주의 성장속도를 고려해 유산균 3종과 비피더스 3종 등 총 6종의 맞춤형 복합균주로 구성됐다. 푸르밀은 새롭고 이색적인 맛을 찾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새콤달콤한 유산균 음료인 ‘비피더스 깔라만시’를 선보였다. 비피더스 유산균이 비타민 B1ㆍ비타민B2ㆍ비타민B6ㆍ비타민B12 등을 합성하고 장내 환경을 산성화시켜 유해균 번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비피더스유산균

푸르밀은 새콤달콤한 유산균 음료인 ‘비피더스 깔라만시’를 선보였다. 푸르밀 푸르밀 ‘비피더스 깔라만시’ 푸르밀은 새롭고 이색적인 맛을 찾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새콤달콤한 유산균 음료인 ‘비피더스 깔라만시’를 선보였다.

리얼 액티브 ‘생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 등 유산균 12종이 들어 있어 면역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베스트오브베스트 하이락 비피더스’는 한국인 맞춤으로 개발된 유산균으로 인체에 이로움을 주는 유익균의 증식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비피더스유산균 NEW 릴리프 비피다 라인에는 천연모유성분인 비피더스유산균을 발효 및 정제시킨 천연 비피다발효용해물을 주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다.

지근억 교수는 루이지애나 대학과 스탠포드 대학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연구 활동을 했으며, 장내 미생물과 비피더스 유산균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다. 비피도는 지난 2017년부터 3회 연속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비피도의 독자적인 인체 유래균인 비피더스균과 특허 균주인 BGN4와 BORI가 함유된 지근억비피더스 유산균 제품들을 소개해왔다. 10월 10일까지 약 3개월 간 비피도 제품을 체험한다.

바나나 라씨 바나나 2개, 우유 200cc, 플레인요거트 1개, 유산균 비피더스 2개, 각얼음 2개를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먹는다. 수년 간 비피더스 유산균에 연구를 집중한 결과 프로바이오틱스 섹터에서 독자 영역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