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상추김치레시피

주부9단 김원희도 모르는 상추 반찬이 있다?! 20170730

상추김치레시피

동원참치 쿡캔은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참치캔이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참치캔이다.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국식 레시피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 레시피까지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가 각각의 캔뚜껑에 그려져 있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제품이다.

상추김치레시피

또 동원F&B 사내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위트 있는 소개문구들도 레시피와 함께 담겨 있다. 도토리묵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세계 최초의 참치캔이다.

채팅창에 레시피를 물어보는 글이 심심찮게 올라온다. 31일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세계 최초의 참치캔이다. 각각의 캔 뚜껑에는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국식 레시피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 레시피까지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가 그려져 있다.

상추김치레시피 소위 이라 적힌 놈 중. 접시에 돼지고기, 볶은 김치찌개, 상추를 올리고 상을 차린다. 쿡캔에 담긴 레시피는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등 한식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서양식까지 총 55종으로 구성됐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냈다.

이 제품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참치김치찌개 ▲참치상추쌈밥 ▲참치간장버터밥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루스케타 ▲참치브리또 등 총 55종의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았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레시피 일러스트가 담긴 제품이다.

활용 레시피인 ‘삼겹살 무침’은 물 6컵에 된장 2큰술, 맛술 반 컵을 넣은 끓는 물에 10cm 정도로 썬 삼겹살을 넣어 10~15초 정도 데쳐 익힌다. 미역귀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