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유산균

당신이 빈속에 유산균을 가급적 먹으면 안 되는 이유

생유산균

조아제약대표 조성환, 조성배이 어린이 장 건강 및 뼈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샤인웰, 아연함유 생유산균 ‘대한민국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샤인웰이 최근 생유산균 100억 마리와 아연을 결합시킨 ‘대한민국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프로바이오틱스와 생유산균의 차이점을 모호해할 수 있으나,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생유산균 모두 유산균으로 총칭하여 말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오는 18일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핏의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인공적인 맛, 향, 색 등 부원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듀오락 생유산균 원말 100%’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사진를 18일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생유산균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원은 아이의 유산균 증식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을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플래티넘키즈 생유산균1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핏의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오는 18일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대표 유산균 제품 중 하나인 ‘BYO 피부생유산균 CJLP133’은 최근 올리브영에서 약 25%의 매출 신장률을 나타냈다. 경남제약은 자사의 ‘생유산균7C, 결콜라겐, 면역부스터, 스트레스케어의 4종 시리즈’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 해 선보였다. 롯데푸드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쾌변 생유산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생유산균 파스퇴르 쾌변 생유산균은 미국 특허공법으로 유산균을 2중 코팅해 위산, 열, 습도 등으로부터 유산균의 생존률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8일 인공적인 맛과 향, 색 등 부원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듀오락 생유산균 원말 100%’ 남성용과 여성용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핏의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18일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경남제약은 ‘생유산균7C, 결콜라겐, 면역부스터, 스트레스케어의 4종 시리즈’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을 한층 좋은 구성으로 리뉴얼하여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